-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며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조금 다른 특별함’을 테마로 정서적 공감대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만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자동차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2013년 이후 6년만이다.
광고 영상에는 가수 박효신과 대한민국 재즈 1세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박성연이 함께 출연해 ‘조금 다른 특별함’이라는 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에 의미를 더했다.
가수 박효신은 이번 르노삼성 캠페인이 데뷔 20년만의 첫 CF 촬영이다. 평소 존경하던 재즈 보컬리스트 박성연과의 콜라보레이션 제의 내용에 출연을 수락한 것으로 알려졌다.
르노삼성 브랜드 캠페인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방문하면 광고에서 이야기하는 르노삼성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이란 주제가 르노삼성 제품과 서비스 등에 실제 투영돼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4월 30일까지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르노삼성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보다 정서적으로 어필하기 위해 보컬리스트 박효신과 재즈 뮤지션 박성연의 콜라보레이션 광고 영상을 기획하게 됐다”며, “두 사람의 스토리와 호소력 있는 보이스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의 ‘조금 다른 특별함’이 보다 감성적으로 고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