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의 첫 협업두 리딩 브랜드의 상호 가치 혁신특별한 이유식 경험 제공 위한 공동 기획
  •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삼광글라스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삼광글라스
    삼광글라스는 자사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이 컬래버레이션(협업)한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국민 이유식기로 각광받는 글라스락 베이비와 글로벌 인기 캐릭터 핑크퐁의 첫 합작이다. 두 리딩 브랜드의 상호 가치 혁신은 물론 소비자에게는 자녀의 한 번뿐인 이유식 기간에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잊을 수 없는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공동 기획됐다.

    글라스락 베이비 핑크퐁 눈금 이유식 용기는 핑크퐁 캐릭터와 눈금이 인쇄, 시선을 사로잡는 깜찍함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아기의 월령에 맞게 이유식 양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삼광글라스의 독자적인 내열강화유리소재 템퍼맥스(TEMPERMAX™)로 만들어져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냉동실, 전자레인지 사용과 열탕소독이 가능해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의 이유식 보관 용기로 안성맞춤이다.

    핑크퐁 눈금 이유식 용기는 사면결착캡과 100% 실리콘 소재 스마일캡의 2종으로 출시됐다. 사면결착캡은 신선함을 오래 지켜주고 내용물이 새지 않아 휴대가 편리하며 스마일캡은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몰에서는 핑크퐁 에디션 세트 5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고 7월 한 달 동안 핑크퐁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이유식 만들기에 최적인 16만 원 상당의 독일 명품 쿡웨어 베카 IH 트리룩스 소스팬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