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가리대사거리에 신규 오픈금천 시흥 독산 부천 관악 안양 아우르는 상권 위치오픈 기념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호텔 침구 세트 증정
-
시몬스가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에 시몬스 침대 광명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광명점은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하안동 등 대규모 신규 아파트 밀집 단지에 인접해있다. 삼성디지털플라자, LG베스트샵, 롯데하이마트 등 3대 주요 전자 유통 매장이 분포한 가리대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신혼부부와 예비 입주자 등 고객 유입력이 높다. 광명시와 더불어, 금천, 시흥, 독산, 부천, 관악, 안양까지 아우르는 상권에 자리잡아 주변 지역 접근성이 높다는 설명이다.
시몬스 침대 광명점에서는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광명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시몬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방학을 맞아 8월 18일까지 ‘수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