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오후 8시부터 CJmall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행사가에 추가할인 더해 최대 44% 저렴190만원대에 제품 판매
  • ▲ 셀레네ⓒ바디프랜드
    ▲ 셀레네ⓒ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가 프리미엄 안마의자 셀레네(SELENE)를 최대 44%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모바일 생방송을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1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CJmall 애플리케이션(앱) 쇼크라이브 '꿀 떨어지는 쇼핑, 겟(GET)꿀쇼'에서 셀레네 특가 판매 방송을 방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바일에서 CJmall 앱을 다운로드한 뒤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주승연 쇼호스트 등이 진행하는 이번 생방송에서 바디프랜드는 셀레네(구매가 350만원)를 최대 44% 저렴한 194만6000원에 선보인다. 방송 기념 행사가격에 카드 청구 및 적립금 할인까지 더한 최저가로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무상A/S 기간도 바디프랜드의 다른 모델들과 동일하게 5년이 보장된다.

    여기에 바디프랜드는 방송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안마의자용 러그와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뒤 실시간 채팅으로 구매인증을 한 선착순 고객 10명에게는 바디프랜드의 목, 어깨 안마기도 추가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발레리나 토슈즈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셀레네는 로즈골드와 아이보리 색상으로 부드러움을 강조한 디자인에 퀵 모드 마사지, 자석돌기 에어백 마사지 같은 프리미엄급 기능까지 갖춰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며 "많은 고객들께서 이번 CJmall 겟꿀쇼 생방송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셀레네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