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육아 베스트셀러 저자 2명 초청 강연육아 비법 등 다시보기 서비스 독점 제공도
  •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유아 IPTV 서비스 'U+tv 아이들나라'에서 북 콘서트 강연 영상을 독점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와 EBS육아학교가 제작하고 서울책보고가 후원하는 북 콘서트는 매월 국내 육아 베스트셀러 저자 2명을 초청해 진행되는 행사다.

    육아 서적 중 베스트셀러 상위 10권을 선정해 저자가 직접 내용을 압축, 육아 비법을 알려준다. 북 콘서트 강연은 모두 영상으로 제작돼 U+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지난달 북 콘서트는 육아 베스트셀러 '똑게육아 올인원' 김준희 작가의 강연으로 진행됐으며, 두 번째 북 콘서트는 오는 17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책보고에서 열린다. 

    '첫째 아이 마음 아프지 않게 둘째 아이 마음 흔들리지 않게'의 이보연 작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의 임영주 작가가 강연을 진행한다. 해당 강연은 다음달 10일 U+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 콘서트 영상은 내년 7월까지 매월 10일 업데이트된다. 강연 영상은 U+tv 독점 제공으로 U+tv 아이들나라 내 부모교실 메뉴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이건영 LG유플러스 홈/미디어상품담당 상무는 "육아에 대한 고민은 많지만 아직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해 IPTV 최초로 부모교실 메뉴를 기획했다"며 "육아 베스트셀러 북 콘서트 영상이 책을 읽을 시간이 없는 바쁜 부모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