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배울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 KEB하나은행이 직원이라면 누구나 365일, 24시간 원하는 것을 배우고 서로 소통하며 지식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지식교육포털 ‘Hana Digital Campus’를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Hana Digital Campus는 주로 행내 PC기반 접속환경을 제공했던 기존 온라인 학습 시스템인 하나사이버학당과 지식경영시스템 newTURN의 한계를 넘어 행내망, 행외망, 모바일 접속까지 지원해 365일, 24시간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유연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직원이라면 누구나 행내 업무망에서 학습 콘텐츠를 확인하고, 퇴근 후에도 모바일이나 개인 PC에서 자유자재로 학습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직원들 개개인의 CDP(Carrier Development Program)에 따라 담당업무와 그동안의 학습이력, 관심분야를 종합해 새로운 맞춤형 학습 과정을 추천해 주는 기능도 담겨있다.

    향후에는 직무분야별 업무경력, 직급정보 등을 추가로 반영해 자기주도적 학습을 위한 보다 짜임새 있는 추천 모듈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Hana Digital Campus를 통해 직원들의 금융 전문지식 함양은 물론 영업 현장에서의 소중한 경험도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해 고객 대상 서비스의 질적 향상도 도모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