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 70.89점 기록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벤츠코리아는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종합평가지수 70.89점(총점 10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서비스 자체 품질을 조사한 사용품질지수와 서비스 이용 후 심리적인 만족도를 측정하는 감성품질지수에서 모두 업계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안전성, 사용성, 인지성 차원 등에서는 수입 자동차 브랜드 중 최고점을 기록했다.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최고의 제품에 걸맞은 최고의 서비스 품질로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한국품질만족지수 애프터세일즈 부문 1위에 오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벤츠코리아는 애프터서비스 품질 강화와 인프라 확장에 적극적으로 투자해왔다. 지난 8월 기준 전국 56개 공식 전시장, 65개 공식 서비스센터, 21개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 1100개 이상 워크베이, 서비스테크니션 1460명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