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영화 구매 시 100% 환급 등 할인 혜택 관심 집중
  • ▲ ⓒKT스카이라이프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연말연시'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신 영화 구매금액 100% 환급 ▲최신 개봉작 30% 할인 ▲인기 영화 1000원관 ▲소장용 VOD 50% 할인 ▲크리스마스 테마관 ▲1000만 관객 영화 구매 시 할인쿠폰 증정 등으로 구성된다.

    우선 최신 영화 구매 고객에게는 비용 전액을 VOD 쿠폰으로 지급한다. '엔젤 해즈 폴른', '두번할까요', '타짜: 원 아이드 잭', '유열의 음악앨범' 등 총 10편의 최신 영화를 제공하며, 쿠폰은 27일 일괄 지급한다.

    최신 개봉작, 인기 영화를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봉오동 전투' 등 최신 국내영화를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돈', '분노의 질주' 등 인기영화 30여편은 1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미션 임파서블', '트랜스포머' 등 외화 시리즈를 절반 가격에 평생 소장할 수 있는 특별 할인관도 함께 운영한다.

    이 밖에도 크리마스 테마관을 통해 '토이스토리', '겨울왕국', '러브액츄얼리', '라라랜드' 등을 선보인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는 1000만 관객 영화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VOD 1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19일부터는 청각 장애인을 위한 VOD AI 자막 서비스도 시범 운영한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지난 VOD 릴레이 프로모션에 이어 푸짐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양질의 VOD 콘텐츠와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방송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