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다이렉트 비대면고객 대상 최대 253만원 혜택 제공
  • 미래에셋대우는 올해 신규 다이렉트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3만원의 혜택과 2025년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주는 '미래에셋대우와 함께 2020 투자습관 만들기'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을 통해 최초 신규 고객이 다이렉트 주식 계좌와 CMA,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 한 후 각 계좌의 거래 조건 충족 시 최대 3만원(신세계상품권 2만원, 펀드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며, 주식 계좌에 대해서는 2025년 말까지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위탁수수료 무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한다. 단 주식 휴면 고객이 계좌 개설 시 2025년 말까지 수수료 무료 혜택만 주어진다. 
     
    타 증권사에 보유 중인 1000만원 이상의 주식을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로 옮긴 후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순 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타사 주식 입고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며 4월 말까지 미래에셋대우의 전체 계좌 잔고 유지와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이면 참여가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 관계자는 “쉽고 빠른 모바일 계좌개설을 통해 2020년 미래에셋대우와 투자 습관이 만들어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