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설맞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마련베스트셀러 저장용기 중심 설 선물세트 명절 및 일상에 유용한 각종 용품까지 다양
  • 락앤락은 설을 맞아 선물세트를 비롯해 명절에 특히 유용한 주방∙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설맞이 프로모션은 이달 15일부터 27일까지 락앤락의 라이프스타일 매장 플레이스엘엘을 포함한 전국 27개 직·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물인 락앤락몰에서 진행한다.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락앤락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엄선해 선물세트를 제안하는 설 선물대전과 주방용품 모음전인 명절 대첩 두 가지 콘셉트로,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설 선물대전은 락앤락의 베스트셀러 저장용기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돋보이는 비스프리 시리즈와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비스프리 모듈러, 잡곡 보관에 탁월한 인터락 등 총 40여 개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명절 대첩에서는 저장용품부터 조리용품, 수납 및 생활용품까지 명절을 맞아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속이 한 번에 보이는 글라스 용기, 뚜껑까지 투명한 밀폐용기는 20% 할인된 가격에, 2020 독일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웨이브 밀폐용기도 29% 저렴한 가격에 마련할 수 있다.

    락앤락은 새해 집안 정리를 도와줄 각종 수납용품도 설 프로모션으로 준비했다. 냉장고 정리에 좋은 전용 트레이부터 선반 정리함, 모듈 수납함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자투리 플라스틱을 활용해 만든 에코 이지클립 수납함도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락앤락은 20일까지 오픈마켓 옥션과 G마켓에서 설 빅세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텀블러 1+1 골라 담기 및 세트 기획전, 1만원대 이하의 균일가전 등 기획전을 통해 총 80여 개 품목을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