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출시 앞두고 게임 완성도 높이기 총력
  •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신규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A3 TV'를 비롯 지상파·케이블 TV,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공개된다.

    'AAA'(ALONE, ALIVE, ATTACK)편으로 제작된 영상에선 어둠이 내리면 전 지역에서 무차별 프리 PK(대인전)가 가능한 '암흑출몰', 다양한 스킬 조합과 컨트롤만으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30인 배틀로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장중선 넷마블 본부장은 "독보적 전투의 재미를 자랑하는 'A3: 스틸얼라이브'의 즐거움을 많은 이용자들에게 전해주고 싶은 생각으로 이번 CF 영상을 제작했다"며 "정식 출시까지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된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온라인 게임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2일부터 'A3: 스틸얼라이브'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든 사전등록 이용자에게 10만 골드 및 블루 다이아 50개 등 게임재화를 지급하고 '삼성 갤럭시S20', '갤럭시워치', '고프로 히어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