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 적합 콜상담 솔루션 '눈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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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N이 재택근무가 가능한 콜센터 솔루션 '토스트 모바일 컨택(TOAST Mobile Contact)'의 라이선스 사용료를 4월 30일까지 무상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토스트 모바일 컨택'은 NHN 통합 클라우드 'TOAST' 인프라를 통해 제공되는 고객센터 콜 상담 솔루션이다.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기업들은 발신비 만으로 콜센터 운영이 가능하며, TOAST 클라우드 인프라 서비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초기 구축 및 운영 유지 비용도 발생하지 않는다.
NHN은 2018년 11월, '토스트 모바일 컨택'을 선보였다. 유선 전화를 연결할 필요 없이, 모바일 및 PC 앱으로 콜센터를 구성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통화 내역 저장과 관리 ▲녹취 및 콜백, ▲실시간 상담현황과 같은 다양한 통계를 모두 활용할 수 있다.
NHN 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센터 운영 기업에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