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롯데 프리미엄몰에 국내 최초 공식 입점오픈 축하 프로모션도 진행 등 행사 2020 S/S 전 품목 40% 특가 판매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명품 브랜드들의 온라인 진출이 가속화되고 있다.

    명품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아.테스토니(a.testoni)가 오는 4월 2일 롯데백화점의 프리미엄 패션몰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입점한다. 이번 아.테스토니 온라인스토어 입점은 공식 수입사인 아.테스토니 코리아와 롯데 프리미엄몰의 협업하에 진행되는 것으로 온라인몰은 국내 최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6일에도 베르사체 온라인스토어를 롯데 프리미엄몰에 입점시킨 바 있다.

    90여 년 역사를 자랑하는 아.테스토니는 궁극의 편안함과 뛰어난 품질을 보증하는 ‘메이드 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로, 현재 제화 시장을 뛰어넘어 핸드백, 벨트, 액세서리 분야까지 세련되고 다양한 가죽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

    4월 2일부터 롯데 프리미엄몰에 소개되는 아.테스토니 제품은 구두, 스니커즈, 지갑, 벨트, 액세서리 등 약 40여 품목이다.

    아.테스토니는 이번 롯데 프리미엄몰에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는 축하 프로모션으로 4월 2일 하루 동안 이례적으로 2020 SS 시즌 전 품목을 40% 할인한다.

    롯데 프리미엄몰 내에서 선보이는 아.테스토니 전 상품은 가까운 롯데백화점에서 신어보고 착용해 볼 수 있는 피팅 예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을 고르고, 원하는 날짜와 매장을 지정해 피팅 및 상담 서비스를 예약하면 된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온라인사업부문장은 “롯데 프리미엄몰은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 간 경계없는 쇼핑’이 가능하도록 고객 관점에서 다각도로 서비스 영역을 넓히는 중”이라며 “해외 명품 브랜드들과 온라인스토어를 위해 협업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