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도화된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 기능 탑재
  •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 기업 이스트시큐리티는 SK인포섹과 엔터프라이즈(기업)용 알약 백신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총판 계약은 이스트시큐리티 김준섭 부사장, SK인포섹 정재용 영업혁신본부장 등 양사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이스트시큐리티 본점 사옥에서 체결됐다.

    이번 계약을 통해 SK인포섹은 향후 이스트시큐리티의 대표 보안 제품인 알약 백신 솔루션을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공급하며, 사업적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스트시큐리티는 SK인포섹의 전문적인 보안 솔루션 사업 노하우와 영업력에 힘입어, 공공, 기업, 금융 등 일정 규모 이상의 주요 기업 시장에서 제품 점유율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SK인포섹을 통해서 공급될 엔터프라이즈용 알약은 기존 기업용 알약의 성능에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의 주요 기능인 고도화된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와 대응 기능이 추가됐다. 가시성 높은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으로 기업 시장에서 높은 제품 경쟁력을 갖추게 될 예정이다.

    알약, 쓰렛인사이드, 알약 EDR 등 이스트시큐리티의 기업용 보안 솔루션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