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가족의 보험가입내역분석하는 '대고객 언택트 서비스' 마련
  • ▲ 한화손보 본사 전경.ⓒ한화손해보험
    ▲ 한화손보 본사 전경.ⓒ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의 전가족 보험가입 내역을 진단하고, 전문 상담사들이 최적화된 보장 내용을 분석해 전화로 안내하는 ‘보장분석 서비스’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화다이렉트 홈페이지에 마련한 ‘보험 보장분석 상담’ 콘텐츠에 접속한 후 간단한 상담 신청만 하면 된다.

    전문 상담사들이 ‘이지(Easy) 보장분석’ 시스템을 이용해 각 보험사에 가입돼 있는 고객과 가족의 보험가입 현황을 분석한 후 보장 리모델링 내용을 유선으로 안내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