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액보험 전담 콜센터·카톡 상담 등 고객만족 극대화
  • ▲ 미래에셋생명 본사 전경.ⓒ미래에셋생명
    ▲ 미래에셋생명 본사 전경.ⓒ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KSQI는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조사는 지난해 2분기를 시작으로 올해 1분기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이뤄졌다.

    미래에셋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 상담사의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종료 태도 항목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받았다. 이외에도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처리 등의 세부 평가 항목에서도 업계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