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Jmall, 계절밥상, 빕스 등 11개 브랜드 참여
  • ▲ ⓒCJ올리브네트웍스
    ▲ ⓒ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CJ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다음달 6일까지 2600만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CJ TOWN'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할인 이벤트로, 'CGV, CJmall, 빕스, 계절밥상, 더마켓, TVING' 등 총 11개의 제휴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빕스, 계절밥상, COOKIT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시하거나 앱에 연동시켜 사용할 수 있다.

    CJ ONE은 이벤트 기간 내 2개 이상 제휴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한 고객에게 성향에 따라 '안전제일형' 또는 '인생한방형' 중 1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전제일형'은 CJ ONE 포인트 500P가 100% 지급되고, 인생한방형은 최대 CJ ONE 100만 포인트 혜택 또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 머신,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 다양한 혜택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김우상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팀장은 "CJ ONE 2600만명 회원들이 일상생활과 밀접한 CJ 제휴 브랜드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CGV, 빕스, TVING 등 쿠폰 혜택이 제공되는 브랜드를 포함해 CJ의 전 브랜드를 온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