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단위 고객 위해 행사와 이벤트 마련물놀이 시설 및 문화단지 연계 이벤트 기획여름 시즌 인기 상품 할인 행사도 준비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롯데아울렛은 아캉스(아울렛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도 하고 휴가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는 140평 규모의 실내 서핑숍 ‘플로우하우스’가 입점해 시속 27㎞로 서핑을 즐기고 전문가에게 강습을 받을 수 있다. 휴가 시즌을 맞아 8월 31일까지 월간 이용권을 10만원 할인된 50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 기흥점은 8월 1일부터 2일까지 오후 3시와 5시, 2회에 걸쳐 지하2층 피노키오광장에서 인형극을 진행한다. 8월 1일에는 ‘출동 슈퍼 에너지맨’을 8월 2일에는 ‘냠냠치카 버블쇼’를 선보인다. 지하1층 국화포토존에서는 8월 1일 오후 4시와 6시에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은 '파주라기 공룡 테마파크'에서는 티라노사우루스, 브라키오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최대 4.5m 크기의 초대형 공룡이 상시 전시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 고객이 많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1시/3시/4시/5시/6시에 티라노사우루스, 트리케라톱스 등 2M 크기의 공룡이 고객들과 함께 춤을 추며 퍼레이드를 하는 참여형 공연인 '공룡 퍼레이드’가 진행된다. 이외에도 8월 말까지 매 주말마다 1층 분수대에서 물총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펫펨족을 위한 애견 수영장도 선보인다. 롯데몰 광명점 6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전문 매장 ’미밍코’는 애견카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주말 오전 11시에서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수영장을 운영한다. 

    롯데아울렛 남악점도 8월 중에 3층에 위치한 ‘스퀘어독스’ 야외 펫파크에서 애견 수영장을 운영할 예정으로, 견주를 위한 음료와 스낵 등 여름 한정 메뉴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도보 5분거리에 백제문화단지가 위치해 있어 아울렛 쇼핑과 함께 아이들의 역사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수년간 일반인들에게는 개방되지 않았던 백제문화단지의 '홍제문' 개방을 기념해 8월 30일까지 부여 롯데리조트와 백제문화단지와 함께 ‘스탬프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탬프 MAP 소지 시 아울렛 내 50개 브랜드 추가 할인, 리조트 아쿠아가든 30% 할인, 백제문화단지 부대시설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바캉스 시즌을 맞아 점포별 다양한 여름 상품 행사도 선보인다.

    롯데아울렛 부여점은 7월30일부터 8월5일까지 바캉스 고객을 위한 '영캐주얼 썸머 특가전'을 펼쳐, 지프, NBA, 카파 등 브랜드 이월 상품을 40~60% 할인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지난 24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아디다스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8월2일까지 이천점 단독 전 품목 추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은 근처 워터파크 방문객을 위해 31일부터 8월9일까지 신관 야외 특설 행사장에서 워터 스포츠 전문 브랜드 ‘배럴’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알뜰 쇼핑의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