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상반기 식기세척기 판매량 전년 동기대비 459% 증가레이디가구, 내달 23일까지 ‘몽땅 무료’ 집꾸미기 이벤트 모집BGF복지재단-아동권리보장원, 위기 아동 보호 지원 업무협약
-
◇전자랜드, 상반기 식기세척기 판매량 전년 동기대비 459% 증가전자랜드의 올해 상반기(1~6월) 식기세척기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459% 증가했다.식기세척기는 생활의 편리함을 돕는 상품이나 서비스를 선호하는 ‘편리미엄(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 트렌드에 따라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전제품이다. 올해는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코로나19로 살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판매량이 더욱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전자랜드는 전반적으로 식기세척기 성능이 월등히 좋아지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진 것과,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젊은 맞벌이 소비자들의 수요가 많아진 것 역시 판매 증가의 이유라고 분석했다.또한 전자랜드가 올해 7월 1일부터 20일까지 식기세척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이미 전년 동월 전체 판매량보다 57% 더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이같은 추세로 볼 때 식기세척기는 올해 역대 최고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
◇ 레이디가구, ‘몽땅 무료’ 집꾸미기 이벤트 진행종합 가구 회사 오하임아이엔티는 자사 브랜드 레이디가구를 통해 지난 20일 홈퍼니싱 이벤트 ‘이달의레이디’를 시작했다. 가구를 무료로 제공하면, 이벤트 참가자가 레이디가구만으로 집을 꾸며 SNS를 통해 후기를 소개하는 방식이다.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제품은 북유럽 콘셉트의 스칸딕 시리즈 가구 구성이다. 침실, 거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볼 수 있도록 총 200만원 상당의 침대, 소파, 식탁 등 제품 4종을 당첨자에게 모두 무료 제공한다.모집 마감 시한은 다음달 23일이다.
-
◇ 신세계免, 쓱스페셜에서 뷰티 디바이스 판매신세계면세점의 면세 내수 판매 전용몰 쓱스페셜이 '리파' 뷰티 디바이스를 판매 시작한다. 기존에 판매하던 가방, 신발, 주얼리, 워치 등 패션 제품에 이어 뷰티 디바이스까지 확대했다.신세계면세점은 '이영애 롤러'로 알려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리파'를 쓱스페셜 판매를 시작했다.리파는 면세점 최고 인기 뷰티 상품 중 하나로, 전 세계 누적 판매 1000만대를 돌파하는 등 뷰티 디바이스계의 선두주자다.리파의 쓱스페셜 신규 입점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 까지 할인 행사와 더불어 선착순 400명 한정해 사은품도 증정한다.리파의 베스트 셀러 4종 캐럿, 캐럿 페이스, 캐럿 레이, 에스 캐럿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프리 트래블 키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키트는 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제작한 에코백, 안대, 우산, 러기지택, 펜, 마스크 등으로 구성됐다.
-
◇ GS리테일, ‘오란씨 양은도시락’ 컬래버레이션 굿즈 증정 행사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란씨 양은도시락’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오는 31일 출시하는 추억의도시락 ‘그때그도시락’은 돼지고기김치볶음에 옛날소시지 2개, 문어모양 소시지, 계란말이, 장조림, 계란후라이, 조미김을 추가해 추억의 옛날도시락 스타일로 구성해, 어릴적 어머님이 싸주시던 양은도시락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출시 기념으로 8월 7일부터 13일까지 편의점에서 ‘그때그도시락’을 구매하면 오란씨오렌지/깔라만시 비타민C250ML(택1) 증정한다.‘그때그도시락’ 출시기념 선착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8월 1일부터 도시락을 구입하고 GS리테일 ‘더팝(THE POP)’ 멤버십 어플 또는 GS25 ‘나만의냉장고’를 통해 GS&POINT를 적립하면, 어플 이벤트 페이지에 스탬프가 상품 1개당 1개가 생성된다. 고객이 스탬프 3개 모아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또는 2등이 선정된다.1등 1000명에게 오란씨 마크가 새겨진 ‘양은도시락’, 2등 5000명에게 오란씨 오렌지/깔라만시/파인 비타민C250ML캔(3종 중 1개)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경품이 소진되면 행사는 종료된다.
-
◇ 홈플러스, 1000만개 판매고 돌파 기념 ‘시그니처 물티슈’ 패키지 선봬홈플러스가 지난해 9월 기존 저가 제품보다 월등한 품질과 1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 물티슈’가 지난달 30일 1000만개 판매고를 돌파했다.출시 279일만에 이뤄낸 숫자로, 27일 기준 1100만여개 판매고를 기록 중이다. 출시 당시 연간 1000만개를 판매하겠다는 판매 목표를 세웠는데, 당초 목표보다 무려 약 3개월(86일)이나 앞당겨 1000만개 판매고 기록을 갈아치웠다.홈플러스는 ‘시그니처 물티슈’ 10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전국 140개 모든 점포에서 특별 기획 패키지 상품을 한정 수량 선보인다. 10입 기획 박스로 제작된 특별 패키지는 1만400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9+1’ 혜택가격인 8990원(정상가 1만원)에 판매한다.
-
◇ 롯데홈쇼핑, 열대야 타임세일 '야심찬 야(夜)시장' 진행롯데홈쇼핑은 본격적인 열대야가 시작되는 내달 11일까지 심야 시간대에 매일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야심찬 야(夜)시장’을 진행한다.TV홈쇼핑에서는 29일 오전 1시 ‘닥터솔루션 그린프로폴리스’ 등 건강식품을, 오후 11시 50분에는 ‘루나코어스 양가죽 재킷’을 역시즌 특가로 판매한다. 자체 패션 브랜드 ‘LBL’의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과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홍쓴쭈꾸미’ 등도 소개할 예정이다.모바일앱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야시장’ 콘셉트에 맞는 상품을 타임특가로 판매한다. 이달 28일에는 ‘사만사타바사 숄더백’을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등 인기 브랜드의 잡화 상품을 소개한다.29일에는 아디다스, 트라이 등 언더웨어를, 30일에는 ‘헤라 쿠션’, ‘프라다 버킷백’ 등 패션, 뷰티 상품을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코베아 텐트’, ‘휠라 골프 이너웨어’ 등 레저활동을 위한 상품들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 BGF복지재단-아동권리보장원, 위기 아동 보호 지원 업무협약BGF복지재단이 아동권리보장원과 최근 사회적인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위기 아동들의 보호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은 BGF복지재단 양경희 이사장, 아동권리보장원 윤혜미 원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진행됐다.BGF복지재단과 아동권리보장원은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위기 아동의 발견 및 사각지대 아동 보호 지원, 아동의 권리 및 존중에 대한 대국민 인식 개선 등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가기로 했다.아동권리보장원은 ▲아동복지서비스 지원기관 대상 실종 예방 시스템 ‘아이CU’ 홍보 ▲위기 아동 발생 시 정보·교육 콘텐츠 제공 및 강사 파견 ▲아동 관련 공익 안내자료 제공 ▲위기 아동 관련 정보 콘텐츠 제작 등을 시행한다.BGF복지재단도 ▲CU 근무자 대상 위기 아동 긴급 대응 교육 및 홍보 ▲내부 자원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아동 등 대상별 다각적 지원 ▲CU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관련 자료 및 콘텐츠 홍보 등에 힘을 보탠다.특히, CU의 실종 예방 시스템 ‘아이CU’를 활용해 우리 주변의 아동 학대 의심 사례를 감시하는 공익신고 기능도 수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