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얼 세대 금융 가치관 확립 도울 계획
  • ▲ ⓒ푸르덴셜생명
    ▲ ⓒ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20일 금융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BETTER TOMORROW(BT)’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 사이트는 인터뷰, 카운셀링, 스킬&팁 등 크게 3개 코너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그들만의 유익한 금융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회 초년생인 2534 들이 실질적인 금융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매거진 형태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취직, 독립, 결혼 등 인생의 전환기를 맞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유익한 금융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