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 진행갤러리아 공식 블로그, 2020 i-AWARDS 블로그 대상 수상NS홈쇼핑, 판로개척 위한 중기‘온라인 입점 설명회’진행
-
◇ 다이소,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출시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를 출시했다.아성다이소는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 높은 캐릭터가 디자인된 뷰티·퍼스널케어, 문구·팬시, 인테리어 용품 등 총 40여 종을 가성비 있게 구성해 선보였다.17일까지 ‘디즈니 프린세스 시리즈’ 런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에서 ‘디즈니 시리즈’ 상품 포함 1만 원 이상 구매하고 멤버십을 적립한 후, 다이소 멤버십 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LLOYD 뮬란 팔찌’, ‘Hasbro 뮬란 인형’ 등 경품을 증정한다.
-
◇ 갤러리아百, 2020 i-AWARDS 블로그 대상 수상한화갤러리아는 국내 디지털 서비스를 평가하는 대표 어워드인 i-AWARDS(이하 소셜아이어워드)에서 종합쇼핑 블로그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갤러리아는 2011년에 선보인 공식블로그가 온라인상에서 갤러리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콘텐츠 허브 역할로써 좋은 평가를 받으며 입상했다. 브랜드, 서비스, 비주얼, 콘텐츠, 마케팅 총 5개의 평가 항목 중 브랜드 가치 전달 측면과 최신 트렌드 정보 제공 서비스, 카테고리별 비주얼 요소 등 3가지 항목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았다.
-
◇ NS홈쇼핑, 중소기업 위한 '온라인 입점 설명회' 개최NS홈쇼핑이 코로나19로 인해 판로개척의 기회가 줄어든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 입점 설명회’를 개최한다.사전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라인 입점 설명회’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에 맞춰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된다.신청기업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과 NS홈쇼핑 홈페이지, 기업마당(중소벤처기업부 운영 중소기업 지원 플랫폼), 상생누리 (동반성장 개방형 플랫폼) 등 공지를 통해 접수를 받았다.이날 설명회에서는 NS홈쇼핑의 MD(상품기획)와 QM(품질관리) 담당자별로 각각 1시간씩, 입점 프로세스 안내, TV홈쇼핑 채널의 활용방안 및 입점 전략, 품질보증(QM) 가이드와 상품군별 필수 구비서류 등을 강의할 예정이다.
-
◇ 홈플러스·한국P&G, 수해지역 생필품 기부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 ‘홈플러스 e파란재단’은 한국P&G와 함께 올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 지원을 위해 생필품을 기부했다. 지난 5월 홈플러스와 한국P&G가 코로나19 사태 속 사회적 거리 두기와 위생관리 강화를 위해 공동으로 진행한 ‘온 가족 위생 지키기’ 프로모션을 통해 마련했다.고객은 상품을 50% 저렴하게 구매하고 상품 매출 일부는 기부함으로써 대형마트, 제조사, 고객이 모두 함께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일종의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기부 물품은 광주(쌍촌 종합사회복지관), 경기(화성시 자원봉사센터), 강원(한국지체장애인협회 동해시지회), 충남(천안 적십자봉사관, 서산시 사회복지협회, 태안군 사회복지협회), 경북(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상주시지구협의회) 등 수해지역 복지시설에 전달된다.
-
◇ 옥션, 채소 할인 프로모션… ‘못난이 양파’ 선봬옥션은 오는 6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유례없는 장마로 몸값이 치솟은 채소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못난이 농산물도 특가에 선보인다.옥션 별미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으로,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한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먼저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옥션 전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이번 행사에서는 못난이 농산물 ‘양파’ 및 태안 안면도 황토밭에서 온 ‘호박고구마(3kg)’, 무농약 미니 새송이버섯(1KG)’ 등을 판매한다.
-
◇ 바디프랜드, 서울의료원 코로나19 전담 의료진에 안마의자 기증
바디프랜드가 서울의료원의 코로나19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안마의자를 기증했다.
이번 기증은 신체적, 정신적 피로가 극에 달해 있는 코로나 전담 의료진의 컨디션 관리를 돕고자 하는 서울의료원의 의지와 엄중한 시기에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하는 바디프랜드의 뜻이 서로 맞아떨어지며 성사됐다.
설치된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베스트셀러 모델인 파라오Ⅱ, 팰리스Ⅱ, 팬텀Ⅱ 등 6대로 러그, 테이블 등 휴게 공간 조성을 위한 소품도 함께 제공했다. 안마의자로 꾸며진 휴게 공간은 의사, 간호사 등 1700여명 서울의료원 의료진과 임직원이 이용하게 된다.
이번 기증에는 지난 6월 바디프랜드가 펼친 세이브 코리아(SAVE KOREA) 캠페인으로 모아진 기부금도 비용으로 사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