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먼데이’ 당일 매출·판매건수, 유료 가입자 등 지표 상승롯데온 매출 전주대비 100.9%↑, 전년대비 74.8%↑ 레이싱휠, 팸퍼스 기저귀, 설화수 등 단독 가격 상품 인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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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ON)이 지난 7일 진행했던 ‘퍼스트먼데이’ 당일 매출이 전주 대비 100.9%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판매 건수와 구매자 수 역시 각각 75.1%, 60.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롯데온이 처음으로 진행한 ‘퍼스트먼데이’ 행사에서 소기의 성과를 거둔 것이다.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 7일 당일 매출은 물론 신규 회원, 유료 회원 가입자 수 및 매출 등 전반적인 지표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냈다.롯데온 매출액은 전주와 비교해 100.9% 신장했으며, 전년대비 74.8% 증가했다. 채널별로 살펴보면, 롯데백화점의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이상 늘었고, 롯데마트의 온라인 매출도 약 2배 신장했다.신규 고객 유치에서도 성과를 냈다. 행사 당일과 행사 전날 신규 회원 가입자 수가 평소 대비 약 20% 많았다. 유료 회원인 롯데오너스 회원 가입자 수는 평소 대비 2배가량 높았으며, 행사 당일 롯데오너스 회원의 매출 역시 3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상품별로 살펴보면, 롯데온에서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 상품들의 인기가 높았다.실제로 ‘T300RS GT 에디션 레이싱 휠’은 50만원이라는 고가에도 불구하고 행사 시작 40분 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했으며, 롯데온 특가로 진행한 팸퍼스 기저귀와 설화수의 기획 세트들이 매출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롯데온은 이번 행사의 진행 결과를 바탕으로 다음 달 5일 진행하는 ‘10월 퍼스트먼데이’는 계열사 간 시너지를 내기 위한 혜택을 보강하고, F/W 상품 특가전 등 고객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