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l·Messenger·Meeting·RPA·Assistant' 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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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SDS가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 협업 및 자동화 솔루션 'Brity Works(브리티웍스)'로 사업 확대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Brity Works'는 삼성 임직원들이 사내/외 협업과 업무 자동화에 사용 중인 솔루션을 타 기업들이 클라우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실시간 협업을 위한 Mail(메일)ㆍMessenger(메신저)ㆍMeeting(영상회의)· 업무 자동화를 위한 RPA(로봇 프로세스 자동화)ㆍAssistant (대화형 AI 챗봇) 등 5가지 핵심 서비스로 구성되 있다. 

    특히, 한 번만 로그인하면 되는 통합인증(SSO: Single Sign On)을 통해 핵심 경영시스템과 연계한 업무 수행이 가능토록 표준 API(응용프로그램 개발 환경)이 갖춰져 있다. 

    먼저 'Brity Mail'은 메일, 결재, 일정, 게시 등 일상 업무에 필요한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업무 포털이다.

    'Brity Messenger'는 대화 중 클릭 한 번으로 영상·음성통화, 화면 공유가 가능한 기업용 메신저로, 다양한 사내 시스템과 연계해 메시지 창에서 실시간 업무처리를 가능하다. 

    'Brity Meeting'은 원격 회의, 온라인 교육, 세미나 등을 지원하는 영상회의 솔루션으로, 화면 공유 및 판서, 설문 조사 등 오프라인과 같은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Brity RPA'는 반복 업무를 대신 처리하는 기능에 챗봇, 딥러닝 기반 이미지 인식(AICR), 텍스트 분석 등 AI 기술을 적용해 판단∙심사∙평가 등 복합업무 자동화까지 가능케 해준다. 

    'Brity Assistant'는 대화형 AI 가상비서로 전문지식 학습 및 자연어 이해(NLU)를 통해 RPA와 기업 업무시스템과 연계, 복잡한 업무를 쉽고 빠르게 수행하도록 지원한다. 

    임수현 솔루션사업부장(부사장)은 "Brity Works로 일하는 방식의 혁신과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구현을 통해 기업의 미래형 업무혁신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