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소노, '펫킷리스트' 이뤄주는 패키지 마련롯데호텔 서울∙월드, 추석 맞이 드라이브 스루 특선 메뉴 선봬호텔현대, ‘리틀 피카소 어린이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
◇ 대명소노, '펫킷리스트' 이뤄주는 패키지 마련대명소노그룹의 소노호텔&리조트는 객실, 플레이그라운드, 다이닝 공간인 'Thinking Dog'을 기본으로 뷰티, 스쿨, 동물병원까지 다양한 시설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번 가을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반려동물과의 일상 속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소노펫 익스피어런스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객실’과 반려동물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카페&레스토랑 ‘Thinking Dog’을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패키지와는 달리, 본 패키지는 소노펫클럽&리조트 필수 시설을 체험하여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경험 가치를 극대화한다.먼소노벨 비발디파크 D,E동 앞의 반려동물 운동장인 플레이그라운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Thinking Dog'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다이닝을 즐길 수 있도록 반려인 전용 음식과 반려동물 전용 음식이 엮어진 페어링 메뉴를 제공한다. 패키지 오픈 특전으로 소노펫 보딩 서비스를 1시간 무료로 제공하며, 개인 SNS에 각 시설 이용 사진을 최소 1장씩 업로드 시 웰컴 키트(1set)를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선보인다. 가격은 비발디파크는 19만3000원부터, 소노캄 고양은 26만5000원부터로 구성됐다.
-
◇ 롯데호텔 서울∙월드, 추석 맞이 드라이브 스루 특선 메뉴 선봬롯데호텔 서울∙월드에서는 올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서비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추석 명절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롯데호텔 관계자는 “롯데호텔의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는 출시부터 매달 약 20% 이상 상승하고 있는 대표적인 언택트(Untact) 효자 상품”이라며 “올 추석은 특별방역기간으로 가족 간 외식보다 가정에서 간편하지만 격식 있는 식사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 명절 드라이브 스루 메뉴를 준비했다”고 밝혔다.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방식으로 픽업 가능한 ‘패밀리 개더링(Family Gathering)’을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 및 네이버와 유선으로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이다.롯데호텔 월드에서는 명절 음식 및 추석차례상에 대한 부담을 덜어줄 추석 고메박스인 ‘딜라이트 박스(Delight Box)’를 27일부터 10월 4일까지 선보인다. 가격은 22만5000원이고 25일부터 롯데호텔 월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다.
-
◇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제2회 ‘리틀 피카소 어린이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라한호텔 그룹은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에서 실시한 제2회 ‘리틀 피카소 어린이 그림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리틀 피카소 어린이 그림 공모전’은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과 울산광역시가 손잡고 개최한 어린이 공모전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로 제 2회를 맞아 지난 여름(7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호텔에 투숙한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이번 공모전에는 어린이의 시선으로 바라본 태화강대공원과 십리대숲, 대왕암공원, 울산대교 전망대,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반구대, 등 울산 대표 관광지를 그려낸 70여 점의 작품이 출품됐다. 이 중 심사를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3점 등 총 6점이 수상작으로 선정됐다.선정된 수상자에게는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의 스위트 숙박권 등이 부상으로 제공된다. 수상작들은 약 2주간 호텔 로비에 전시돼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울산 관광지를 알리는데 일조할 예정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갤러리’, ‘부자(父子)진(Gin)’과 협업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크래프트 진을 만드는 ‘부자(父子) 진(Gin)’과 협업해 시그니처 칵테일 3종을 선보였다.이번 시그니처 칵테일은 흔히 접할 수 있는 인터네셔널 칵테일을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제조한 부자진과 제주 한라봉을 활용해 가장 한국적인 레시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부자진 베이스에 드라이 버무스와 한라봉 껍질을 넣어 만든 ‘부자 마티니’는 15가지 이상의 허브를 첨가해 빚어 부드러운 목넘김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부자진의 매력이 도드라지며, 곁들이는 한라봉 껍질이 은은한 시트러스 향을 더한다.한라봉 주스, 로즈메리, 애플 민트를 넣은 ‘한라봉 마티니’는 상큼한 한라봉 주스와 부드러운 부자진의 조화가 돋보인다. 부자진 베이스에 레몬, 라임을 넣고 탄산수를 부어 청량감을 더한 ‘부자 진 토닉’은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다는 설명이다.
-
◇ 그랜드 머큐어 서울 용산,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 수상서울드래곤시티의 프리미엄 브랜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Luxury Lifestyle Awards)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부문에서 수상했다.그랜드 머큐어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어워즈 조직 위원회의 철저한 리서치를 토대로 최고의 호텔로서 뛰어난 성과와 열망을 인정받아 ‘럭셔리 비즈니스 호텔 인 서울, 한국(Luxury Business Hotel in Seoul, South Korea)’ 부문에서 상위 10개 호텔에 이름을 올렸다.그랜드 머큐어는 하이엔드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로 펜트 하우스, 프리미어 스위트, 디럭스 스위트, 슈페리어 스위트, 주니어 스위트 등 202개의 객실을 보유하며, 풀키친 및 각종 생활용품을 완비해 장단기 여행객 모두에게 안성맞춤이다. 다채로운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비롯해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 시설을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펫 프렌들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가을 패키지 5종으로 일상과 거리 두는 호캉스 제안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는 가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인파를 피해 ‘늦캉스’를 노리는 투숙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면서도, 피자힐 메뉴 테이크 아웃이나 룸서비스 등 ‘거리두기’를 지킬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보다 안심하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먼저 식사까지 객실 내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을이 폴폴(Falling in Fall)’ 패키지2종과 비스타 워커힐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를 마련했다.또한 호캉스의 추억을 향기로 간직할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됐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 정원@더글라스’ 패키지와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 하늘(Autumn Sky)’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1개가 증정된다.
워커힐의 가을 패키지는 모두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본 패키지를 비롯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 대한 상세 문의 및 예약은 워커힐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