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대만·인도에 선판매…WeTV 통해서도 서비스
  • ▲ ⓒKT
    ▲ ⓒKT

    KT가 자사 모바일 OTT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로맨스 시트콤 '솔로 말고 멜로'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솔로 말고 멜로'는 우연히 남녀 공용 셰어하우스에 입성해 벌어지는 여섯 남녀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다룬 시트콤이다.

    해당 작품은 오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오후 6시에 선 공개되며, Seezn 공개 일주일 뒤엔 '콬tv' 유튜브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본 콘텐츠는 동남아와 대만을 비롯해 인도에 사전 판매돼 한국과 동시에 WeTV를 통해서도 서비스될 예정이다.

    김훈배 커스터머신사업본부 전무는 "앞으로도 웹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지속적으로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