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디지털 부문 비대면 플랫폼 개발 및 고객센터 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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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는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한 목적으로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경력직 PB 상시 채용에 이어 비대면 서비스 플랫폼을 개발하는 IT·디지털 부문 신입·경력 채용과 고객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고객센터 신입 채용을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채용 전형은 지난 2~3년간 IB와 트레이딩 등에 집중돼 있던 것과는 달리 주식투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서비스 강화를 반영했다.
실제로 미래에셋대우는 이번 인재 영입을 통해 고객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미래에셋대우는 사업 부문별 필요인력을 적시에 선발하기 위해 수시채용을 연중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IT·디지털 부문과 고객센터 채용은 오는 15일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