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서 고메이494 PB 판매고메이494 PB 올해 매출 66% 증가"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외부 판매 채널 확대"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의 프리미엄 식품 자체 브랜드(PB·Private Brand) '고메이494'가 마켓컬리와 손잡았다. 그동안 고메이494 PB는 백화점과 갤러리아몰에서만 판매했지만 지난 8일부터 마켓컬리에서도 판매한다. 

    갤러리아는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함께 외부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고메이494 PB는 코로나 사태 발생 이후 매출이 급성장했다. 외부 식당에서 밥을 사먹는 횟수가 줄고 집에서 직접 밥을 해먹는 일이 잦아졌기 때문이다. 올해 1~9월 고메이494 PB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6% 올랐다. 특히 이중 가정간편식 매출은 1년 전보다 287% 늘었다.

    갤러리아가 마켓컬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도원 중화짜장 등 4가지 제품이다. 재래구이 캔 김, 아카마루 비프카레, 인도식 치킨 마크니 카레 등이다. 도원 중화짜장은 갤러리아와 44년 전통 명문 중식당 '도원'의 수석 셰프가 공동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제품이다. 

    재래구이 캔 김은 신안 임자도에서 자란 원초로 만든 제품으로 뛰어난 맛과 품질로 고메이494 PB 중 최다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아카마루 비프카레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 아카마루의 노하우와 함께 부드러운 소고기로 깊은 맛을 낸 게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