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진행
-
NH투자증권은 오는 28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IT 산업의 최근 트렌드와 투자아이디어’란 주제로 투자정보 제공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이규하 NH투자증권 연구원이 진행하며 스마트폰 산업 관련 기업에 대해 투자 전략을 고민하는 투자자를 위해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스마트폰 수요 및 업체별 판매량 전망을 알아보고, 두번째 세션에서는 폴더블 스마트폰, 5G 등 새로운 기술과 관련된 트렌드 및 관련 업체 내용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주요 업체의 실적 전망 및 투자포인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신청은 NH투자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QV’와 ‘나무(NAMUH)’ 메인화면 배너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코로나19 사태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상황 속에서 투자정보 웹 세미나를 올해 2월부터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해왔다.
이후 세미나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져 8월부터 월 1회 진행했던 세미나를 2회로 확대 편성했다. 지난 10월 7일은 ‘한국형 뉴딜정책과 K뉴딜지수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했으며, 4000여명 가까운 신청자가 몰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