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기요
    ▲ ⓒ요기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요기요'의 새로운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컬러를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새 BI와 브랜드 컬러는 요기요의 고객들이 보다 친근하고 명확하게 브랜드를 인식함과 동시에 유쾌함과 활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로 재정비됐다.

    요기요의 새 BI는 웃는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 한글 단어들을 곡선 형태로 표현했다.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시각적으로 담고 딜리버리의 모든 과정 속에 즐거운 감성과 이미지를 함께 제시했다. 요기요의 메인 브랜드 컬러는 밝고 경쾌한 '케이팝레드' 컬러로 교체했다.

    요기요는 이번 브랜드 개편을 통해 국내 대표 딜리버리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요기요의 새로운 BI와 브랜드 컬러는 모바일 앱을 시작으로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강신봉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에게 더욱 역동적이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브랜드를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요기요 고객에게 딜리버리 서비스의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우리와 함께 하는 모든 파트너도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전된 서비스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