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김장철,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준비하세요"11번가 ‘십일절’, 마지막 할인 혜택 쏟아진다갤러리아百, 명품관에 유명 아티스트 미술품 전시
-
◇ 올해 김장철,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준비하세요김장 시즌을 맞이하여 김치냉장고를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김치냉장고는 사계절 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지만, 김장 시즌이 있는 4분기에 특히 많은 소비자가 찾는다.올해 11월들어 지금까지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한 김치냉장고 매출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20% 늘었다. 대용량으로 분류하는 400리터 초과 제품은 같은 기간 50% 증가했다. 김치냉장고가 사계절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세컨드 냉장고로 자리잡으면서, 김치뿐만 아니라 육류 등 식자재를 함께 보관하기 위해 대용량 제품을 선호하는 것이다. 롯데하이마는 김치냉장고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이달 말일까지 ‘김치냉장고 36개월 무이자대전’ 행사를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카드로 구매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7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여기에 행사카드로 특정 금액대 이상 구매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인기 브랜드별 추가 혜택도 마련한다.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만포인트 추가로 제공한다. LG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삼성전자 제품은 동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와 냉장고 행사 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35만포인트 추가로 받을 수 있다.이달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3일간 김장 지원금도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해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선물한다. 수도권 및 충청 지역은 3주차까지, 그 외 지역은 3주차부터 5주차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대상자를 선정하여 12월 중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 15일 전에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한정 기간 혜택도 있다. 이 기간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 최대 15만포인트와 캐시백 15만원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
◇ 11번가 ‘십일절’, 마지막 할인 혜택 쏟아진다11번가는 오는 11일 ‘2020 십일절 페스티벌’의 메인 이벤트 ‘2020 십일절’을 진행한다.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쇼핑 축제로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십일절 페스티벌에 참가한 모든 브랜드와 판매자가 총 출동하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11번가는 11일 자정부터 밤 11시까지 매시간마다 11개씩 총 264개의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 11번가는 24시간 동안 매시간 각 브랜드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최대 70% 할인된 11번가만의 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삼성, LG, 애플, 필립스, SK매직 등 인기 브랜드의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식기세척기, 무선청소기, 노트북 등 대표 가전제품이 매시간 공개된다.더불어 동서식품, 풀무원의 11번가 단독 구성 제품, 반얀트리,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등 객실 상품, 버거킹, KFC, 커피빈, 이디야 등 다양한 e쿠폰 상품까지 11번가의 24시간 타임딜을 역대급으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대표 상품으로는 11일 자정, 명품 패딩 몽클레어 클로에를 239만5000원에 앵콜판매하고, 새벽 3시엔 삼성 김치플러스 김치냉장고가 99만9000원, 오후 1시엔 LG전자 트롬 워시타워를 25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오후 7시 동서식품 맥심 레트로 에디션을 1만7910원에 3000세트를 준비했고, 밤 10시엔 SK매직 12인용 터치온 식기세척기를 59만9000원에 300대 한정으로 판매한다.
-
◇ 갤러리아百, 명품관에 유명 아티스트 미술품 전시갤러리아백화점이 다음 달 25일까지 명품관에 서울옥션의 미술대중화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프린트베이커리'는 마치 베이커리에서 빵을 고르듯 미술품을 감상하고, 부담 없이 소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술품이 소수의 전유물이 아닌 더 많은 이들이 누리고 즐길 수 있는 값진 것이 되길 바란다는 취지로 만들어졌다.이번 팝업에서는 해외 유명 아티스트뿐 아니라,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화려한 색채로 유명한 이스라엘 미술가 '데이비드 걸스타인'의 작품이 있다. 특히 그의 작품 중 평범한 도시 거리 풍경을 회화처럼 표현한 조각 작품 '5th Avenue N'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이 외에도 국내 작품으로는 현대 추상미술의 선구자로 추앙받는 '김환기' 작가의 에디션과 전통적인 옻칠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허명욱' 작가의 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
◇ CJ오쇼핑,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10시간 모바일 생방송CJ ENM 오쇼핑부문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11.11 오쇼핑 특가원정대' 방송을 실시한다.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4시간), 그리고 오후 5시부터 밤 11시까지(6시간) 총 10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날 생방송은 CJmall의 '쇼크라이브'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송출된다.포트메리온, 닥터자르트, 테일러센츠, 링티 등 CJ오쇼핑의 인기 상품들을 30~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구매고객 중 구매인증을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시간마다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11명에게 지급한다.이번 방송은 서초구 방배동 CJ ENM 본사에 위치한 모바일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시작한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를 통해 축적해 온 역량을 십분 활용해 모바일 생방송의 외형 확대를 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쇼호스트와 유명 인플루언서가 출연해 상품은 물론 방송 운영에서도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이날 소개되는 모든 상품은 방송 당일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조건으로 소개된다. 대표상품으로는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포트메리온 2인 세트'가 있다. 기존 판매가 대비 40% 할인된 11만9000원에 소개되는 이 제품은 영국산 제품 10피스로 구성됐으며 200세트 한정 수량만 판매된다. 전 구매 고객에게 햇반컵반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오후 1시에는 '테일러센츠'의 신상 디퓨져 3종 세트(6병)를 기존판매가 대비 60% 할인된 5만 9900원에 선보인다. 인스타 셀럽인 김준희와 인플루언서 아만다가 출연해 상품 혜택과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 브랜드도 선보인다. 오후 7시에는 올해 7월 출시된 '루악오디오 R3'가 특별 조건으로 소개되며 9시부터는 구찌, 버버리, 페라가모 등의 잡화 제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
◇ 위메프, 11일 '1111데이'… 최대 480개 상품 할인위메프는 11일 '1111데이'를 열고 약 480개 모든 상품의 가격 끝자리를 111원에 맞춰 판매한다.
먼저 식품, 패션·뷰티, 공연티켓 등 인기 카테고리 주요 상품 약 240개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레시지 신제품 들깨크림파스타 2인분 등의 상품이 1만1111원에 판매된다. 1만원 미만의 상품은 물론 1000원 미만의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행사가 시작되는 11일 0시부터 1시간마다 타임딜도 오픈한다. 시간별로 약 10개씩 최대 240개 특가 타임딜 상품을 선보인다.
위메프 관계자는 "숫자데이는 매월 월, 일 숫자가 같은 날 진행하는 행사로 고객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11월에 열리는 1111데이에서는 연말 할인 행사 시즌에 맞춰 가장 파격적인 가격 상품들만 엄선해 판매한다"고 말했다. -
◇ GS25베트남, '떡볶이데이' 연다… 韓 농식품 인지도 ↑GS25베트남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손잡고 '떡볶이데이'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GS25베트남과 농림축산식품부, aT가 10월부터 11월까지 두 달간 진행하는 '우리 쌀 가공식품 행사'의 일환이다. 오는 11일을 '떡볶이데이'로 지정해 베트남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떡볶이가 베트남의 대표 국민간식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음료수 무료증정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GS25베트남은 한국산 쌀을 주원료로 한 떡볶이와 쌀 음료, 쌀 과자 등 다양한 쌀 가공식품에 대한 베트남 현지 소비자의 인지도를 높이고 수출 확대를 통해 궁극적으로 농가의 소득향상을 도모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실제로 GS25베트남 83개 매장에서는 우리 쌀 가공식품 전용매대를 별도로 설치해 해당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또, 베트남 인기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인 '고젝'을 통해 우리 쌀 가공식품에 대한 배너홍보와 SNS 마케팅, 구매고객 인증이벤트 등을 실시하며 온·오프라인 전반에 걸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현재 GS25베트남에서 매출 비중이 가장 높은 카테고리는 '즉석조리'로 ▲떡볶이 ▲반지오(스팀라이스) ▲반바오(왕만두) ▲소이만(스티키라이스) ▲튀김만두 순으로 현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는 외식 문화가 익숙한 베트남 식문화와 위생적이고 감각적인 곳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식사나 간식을 즐기려는 트렌드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된다.GS25베트남은 호치민 내 약 83개 점포(2020년 10월 기준)를 운영 중이며 하노이를 비롯해 베트남 전역으로 매장을 확대해 2028년까지 2000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
◇ CU, 현대카드·제주맥주 이색 콜라보 '아워에일' 판매CU는 현대카드와 제주에일이 협업한 이색 콜라보 수제맥주 '아워에일'을 판매한다.아워에일은 현대카드와 제주맥주가 1년 6개월간 손잡고 공동 개발한 상품으로 수제맥주에 '선문대 할망 신' 설화라는 독특한 스토리를 입혀 기존 상품들과 차별화했다.선문대 할망 신 설화는 제주도 창제에 관한 이야기로 창조신인 선문대 할망이 치마 속에 흙을 담아 제주도의 한라산과 각종 오름을 만들었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아워에일 패키지에는 파랑(바다), 초록(오름), 빨강(해)색을 활용해 보리와 홉으로 맥주를 빚는 할망신의 익살스런 모습이 디자인됐다.에일맥주 특유의 묵직한 홉 향과 쓴 맛은 최대한 줄이고 시트러스 향(감귤 향)과 달콤한 맛을 강조한 세션에일이다. 기존 에일맥주 보다 낮은 알코올 도수(4.4%)와 부담 없는 포만감이 특징으로 수제맥주 입문자도 쉽게 즐길 수 있다.최근 CU는 곰표, 말표, 호랑이표(무케의 순한 IPA) 등 수제맥주에 고유의 스토리를 입힌 이색 상품들을 연달아 출시하며 탄탄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실제로 올해 1~10월 CU의 수제맥주 매출신장률은 전년 대비 546.0%나 껑충 뛰었다. 국산맥주 중 수제맥주가 차지하는 비중도 편의점에서 수제맥주를 본격적으로 소개하기 시작한 2018년(1.9%) 대비 5배나 늘어난 9.5%를 차지했다.매출 증가와 더불어 CU가 운영 중인 수제맥주 품목 수도 지난해보다 약 2배 늘어난 30여 종으로 업게 최대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
◇ NS홈쇼핑, V커머스 띵라이브 '사랑쇼' 런칭방송NS홈쇼핑이 오는 11일 자체 V커머스 방송 띵라이브의 최초 토크쇼 '사랑쇼'를 방송한다.기존 V커머스 라이브 방송과 다른 형태의 재미를 느끼 실수 있도록 영상을 콘텐츠화 시키는 측면에서 토크쇼 형식으로 기획했다.띵라이브 '사랑쇼'는 쇼핑호스트 김사랑이 진행하는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다. '사랑쇼'는 인플루언서들을 게스트로 초대해 상품 소개와 함께 채팅 창으로 참여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격주로 매주1회 방송되는 띵라이브 '사랑쇼'는 오는 11일 저녁 7시에 첫 방송되며, 진행자인 김사랑 쇼핑호스트 외에도 첫 게스트로 25만 팔로워를 가진 인드레 대표 최인혜가 함께 한다.이날 소개하는 상품은 '마니커 에프앤지 신상품 세트'이다. 기본 구성은 양념치킨 1봉과 바사삭치킨 1봉으로 1만2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