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쏙쏙, 국내주식 이벤트' 내달 31일까지 진행
  • ▲ ⓒ유진투자증권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올해 연말까지 국내주식 투자자들을 위한 ‘혜택쏙쏙, 국내주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신규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다음달 31일까지 신규로 온라인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투자지원금이 제공되며, 계좌 개설 당월에 국내주식을 300만원 이상 거래하면 4만원이 추가로 지급된다.

    매일마다 캐쉬백 혜택이 제공되는 일간 거래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하루 동안 국내주식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매일 최대 10만원까지 제공되는 이벤트다. 

    온라인 고객이 하루 동안 10억원이상 거래할 경우 1만원을, 30억원이상 거래할 경우 3만원을, 100억원이상 거래할 경우 5만원을, 300억원이상 거래할 경우 10만원을 매일 받게 된다. 이벤트 적용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국내주식 월 거래금액 기준 상위 고객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이 지급되는 월간 거래 이벤트도 함께한다. 11월과 12월 각각 국내주식 월간 누적 거래금액 상위 3명을 선정해 1위에게는 100만원, 2위에게는 50만원, 3위에게는 30만원이 제공된다. 

    민병돈 WM본부장은 “미국 대선 이벤트에 따라 국내주식 시장의 연말 랠리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면서 “주식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투자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