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 준비 이벤트 참여자 대상 백화점 상품권 경품 행사 진행
  • NH투자증권 100세시대 연구소는 이달 16일부터 내달 4일까지 고객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노후준비 진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2개의 이벤트는 재무 준비 현황을 진단해볼 수 있는 100세시대준비지수와 전제적인 노후 준비 성향을 확인할 수 있는 100세시대행복균형지수를 체험해보는 것이다.

    100세시대행복균형지수는 건강, 재무, 가족, 일·여가, 사회적 관계 5개 영역에서 균형 있는 준비를 하고 있는지 간편하게 진단할 수 있도록 개발한 신규 지수이다. 각 영역별 결과에 대한 맞춤 조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연령별 평균 수치와 본인의 결과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 부족한 영역을 즉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두 지수는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누구나 본인의 노후 준비 상태를 진단해 볼 수 있으며, 진단 결과를 확인 후에는 추첨을 통한 백화점 상품권 증정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마지막 이벤트는 THE100 매거진 이메일 구독 신청 이벤트다. 매거진은 은퇴 관련 트렌디한 문화 정보와 투자 소식을 실어 격월로 발행되고 있다. 구독 신청을 완료하면 백화점 상품권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세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경우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지게 된다.

    한편 연구소는 지난 2012년 설립된 민간 최고의 노후재무설계 연구기관으로, 생애자산관리 리서치와 관련 금융투자교육을 비롯해 일, 건강, 여가, 관계 등 100세시대를 준비하는데 유익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플랫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