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와 강원도 지역 소상공인 상품 소개 및 판로 개척 나서30일까지 한우, 해산물, 젓갈 등 강원도 특산물 최대 30% 할인지역 관광 명소 소개 및 입장권 판매로 지역 경제 활성화 노력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쇼핑의 통합몰 롯데온(ON)이 강원도와 함께 강원도 지역 경제 살리기에 나선다.

    롯데온과 강원도는 19일 업무협약식을 갖고 강원도 우수 특산품 발굴 및 마케팅 활성화, 판로 확대 지원에 힘쓴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온은 강원도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몰인 강원마트와 정기적으로 기획전을 개최해 강원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쓸 예정이다. 추후 지역 축제 및 명소 등 관광 사업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고, 입장권을 판매해 강원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보낸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강원세일페스타를 개최해 한우, 쌀, 수산물 및 간편식 등 다양한 강원도 특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먼저,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바른한우 갈비살(200g)’을 판매가 대비 30% 할인된 1만5330원에, 동해에서 직접 건져 올린 ‘건오징어(5미)’를 1만9500원에, 반찬 걱정을 덜어주는 ‘속초오마니젓갈 명태회(350g)을 9500원에 선보인다.

    롯데온에서는 이 날 협약식을 기념해 19일 오후 12시부터 에드워드 권 셰프와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강원도 특산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