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까지 퀴즈 이벤트…1000명 추첨해 기프티콘 제공
  • ▲ ⓒ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에 만화, 동영상 등으로 제작된 투자 관련 콘텐츠를 한데 모아놓은 ‘콘텐츠포유’를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게시판 신설을 통해 친근한 용어와 화면구성을 바탕으로 딱딱한 리포트 형태를 벗어나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 

    게시판은 총 4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콘텐츠의 사용 목적에 따라 투자 제안, 투자 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으로 나뉜다. 해당 콘텐츠는 회사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MTS 투자정보-콘텐츠 메뉴에서 확인가능하다. 

    또 콘텐츠포유 신설에 맞춰 11월 26일부터 12월 10일까지 2주간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키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MTS에 신설된 콘텐츠포유 게시판을 방문하고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결과는 12월 30일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올해 고객 니즈와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 제공을 위해 WM콘텐츠부를 신설했다. 해당 부서는 프라이빗뱅커(PB)와 전문투자자를 위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일반 투자자도 쉽게 시장상황과 이슈를 이해하고 투자 관련 내용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 만화,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도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