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별미, 이번엔 제주…특산물 할인 판매홈플러스 시그니처 1년… PB 매출 39%↑
-
- ▲ ⓒ옥션
◇ '옥션' 별미, 이번엔 제주…특산물 할인 판매옥션이 내달 6일까지 '옥션 별미' 프로모션을 열고 제주도 대표 특산물을 특가에 선보인다.옥션 별미는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하는 프로모션이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대표 상품으로 '제주돼지 보쌈용(400g*5팩)'을 최종혜택가 783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뒷고기(250g)'를 덤으로 증정한다. 제철을 맞아 맛이 좋은 '고당도 조생감귤(8㎏)'은 1만470원에, '은갈치(1㎏, 2~4미)'는 3만106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마리를 추가 증정한다.옥션 전회원에게 7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중복 할인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울 3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30%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시그니처 1년… PB 매출 39%↑론칭 1주년을 맞은 홈플러스 프리미엄 자체브랜드(PB) 시그니처가 전체 PB 상품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홈플러스는 지난해 11월 PB 시그니처 론칭 이후 올해 3월부터 11월까지 의류를 제외한 PB 상품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9% 올랐다. 생활용품과 홈트레이닝용품 등 비식품 카테고리는 40% 간편식 등 가공식품 카테고리는 28% 뛰었다. 론칭 당시 600여종이던 시그니처 상품은 현재 1459종으로 1년 사이 세 배 이상 확대됐다.홈플러스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홈코노미가 중요해지면서 합리적 소비에 눈 뜬 소비자들의 마음을 시그니처가 사로잡았다고 평가했다. 시그니처 물티슈 등의 인기로 PB 제지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38% 급증했다. 간편식도 큰 인기를 끌어, PB 냉동 간편식은 302% 신장했다.홈플러스는 시그니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2월 한 달간 시그니처 총결산 기획전을 열고 매주 인기 시그니처 상품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