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전남농업기술원과 기능성 상추 '흑하랑' 판매아이파크몰 "수험생은 ‘포인트 10배' 추가 적립해드려요"마켓컬리, 달걀 안전 핵심은 번호 아닌 ‘품질과 위생’
  • ▲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그룹
    ◇ 현대백화점, 전남농업기술원과 기능성 상추 '흑하랑' 판매

    현대백화점이 업계 처음으로 전남농업기술원이 만든 기능성 상추 '흑하랑'를 선보인다.

    흑하랑 상추는 숙면과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락투신' 성분이 일반 상추(1g당 0.03㎎)와 비교해 124배 많이 함유(1g당 3.74㎎)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에 있는 토종 농산물 브랜드 '약속농장' 코너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일반 상추(150g당 3000원) 대비 50%가량 비싸다.

    약속농장은 농가와 계약재배를 통해 기존 유통업체에서 판매하지 않는 차별화된 품종의 토종 농산물을 묶어 만든 브랜드다. 지난 2016년 '참맛 포항초 시금치'를 시작으로 '충남 당진 호박고구마', '경북 청도 한재 세미칼 미나리', '경주 부추' 등 약 40여 개의 품종을 선보이고 있다.


  •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수험생은 ‘포인트 10배' 추가 적립해드려요"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올 한해, 힘든 시기임에도 최선을 다한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과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 하는 수험생 프로모션 ‘새내기 등급 UP’ 이벤트를 실시 한다.

    ‘새내기 등급 UP’ 이벤트는 수능 당일인 3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10% 할인 쿠폰 월 5장 △포인트 10배(1%)적립 △브랜드 최대 30% 할인 쿠폰(브랜드 별 상이)을 제공한다.

    등급전환 신청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에서 진행 되고 있는 '스폰지밥의 행복을 찾아서' 전시회 티켓 2매도 추가 증정한다. ‘새내기 등급’ 신청은 21학년도 수능 수험표 또는 수시합격증을 지참 후 아이파크몰 5층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방문해 신청 하면된다.

    부모님, 가족, 친구,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아이파크몰 D7푸드시네마 내 위치한 미디어월에 띄워주는 ‘아이파크몰은 사랑을 싣고’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 바디프랜드, ‘2020 F/W 컬렉션 전시회’ 개최

    바디프랜드는 오는 4일까지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 지하 1층에서 ‘2020 F/W 컬렉션 전시회’를 개최한다.

    바디프랜드 패션팀은 바디프랜드인만의 개성과 품격을 담은 유니폼,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을 매 시즌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부터 올해 S/S시즌까지 총 3번의 컬렉션 패션쇼를 개최했지만 이번 시즌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패션쇼 행사를 간소화해 컬렉션 전시회로 대체 진행한다.

    또한 컬렉션 중 일부 디자인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뷰 룩북을 사전 제작, 바디프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5 days in BODYFRIEND’를 테마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바디프랜드인의 감성과 스타일을 담아낸 비즈니스 룩 컬렉션들이 대거 공개됐다. F/W을 대표하는 클래식 컬러인 블랙과 브라운톤을 메인 컬러로 쓰되 아이보리, 다크그레이, 카키, 네이비 등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미를 강조했다.

    울 혼방, 면 혼방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보온과 실용성을 높인 소재로 디자인된 작품들을 요일별 T.P.O 스타일에 맞춰 콘셉트 별로 제시한다.

    사내에서 제작됐지만 작품의 완성도는 전문 컬렉션 못지않다는게 바디프랜드측 설명이다. 오트 쿠튀르(Haute Couture, 고급 맞춤형 의복)의 대모 설영희 디자이너가 고문으로서 전체 제작 과정을 지도했으며, 파리 유학파 출신으로 개인 브랜드 운영 경력을 가진 유정수 팀장 및 실무 경력이 풍부한 신선화, 이정순 디자이너가 함께 총 32벌의 작품을 디자인했다. 전시회에서 선보인 작품은 전사 임직원에게 제조 원가 이하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