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 대상 전문 PB와 손쉽게 소통 가능한 상담채널 도입PC나 스마트폰으로 장중 실시간 채팅, 1대 1 상담 및 게시판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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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안타증권은 온라인 고객들이 지점의 전문 PB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손쉽게 소통하고 상담할 수 있는 'My Partner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온라인 고객들의 투자 고민을 해소하고 다양한 상담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점 전문 PB와의 상담 채널을 온라인으로 확대했다.

    기존 유선 상담 외에도 온라인 고객들은 본인의 PC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상담 요청을 통해 1대 1 채팅으로 주식 및 금융상품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문 PB에게 직접 문의사항을 남길 수 있는 게시판도 24시간 열려 있다.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 알고리즘 분석으로 특허받은 인공지능 주식투자 솔루션 '티레이더3.0'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공략주, 티레이더 종목진단, 티레이더 인포 등의 핵심 콘텐츠를 해당 서비스 전면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신남석 Retail전략본부장은 "My Partner 서비스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온라인 중심의 언택트 영업환경에서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나 전문적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는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라며 "전문 PB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개선돼 온라인 고객들도 당사의 수준높은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