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세이브 회원 20% 보너스 캐시 지급, 일반회원 5%생필품 살 때 최대 50% 할인쿠폰 제공… 일반회원 30%‘도전 적립금 프로모션’ 참여하면 최대 2배 적립금
  • ▲ ⓒ티몬
    ▲ ⓒ티몬
    티몬은 연말을 맞아 티몬캐시를 충전하는 고객들에게 최대 20% 캐시를 추가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티몬캐시는 티몬의 모든 상품을 살 수 있고, 각종 할인혜택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특히 결제 과정이 간편해 한정된 시간에 빠르게 결제해야 하는 특가상품 구매에 유리하다.

    이벤트 기간 티몬캐시 구매 금액에 따라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20%, 일반회원은 5% 추가 캐시를 받는다. 이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에 해당하며, 100만원 미만인 경우 슈퍼세이브 회원은 10%를 받을 수 있다.

    100만원을 구매하면 슈퍼세이브 회원은 120만원, 일반회원은 105만원이 충전되는 셈이다. 최대 금액인 200만원을 구매하는 슈퍼세이브 회원은 240만원의 티몬캐시를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티몬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고객들의 생필품 쇼핑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생필품 반값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슈퍼세이브 회원에게는 최대 50% 반값 할인쿠폰을, 일반 고객들에게는 최대 3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대용량 실속형 생필품과 세정제 등 살균·위생 상품이 준비돼 있으며, 쌀·생수·마스크·세제·기저귀·물티슈 등 약 100여개의 생활필수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시즌에 사용 가능한 쿠폰 상품을 판매하는 '연말즐기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케이크, 도미노피자 메뉴권 등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100여개의 e쿠폰을 상품을 판매하며, 슈퍼세이브 회원은 최대 10%, 일반 고객들은 7%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