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카카오와 ‘리틀 프렌즈 세트메뉴’ 8종 선봬캐릭터 살린 소스 플레이트 증정BBQ 홈파티 분위기 살리는 캐릭터 패키지로 4일만에 완판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카카오와 손잡고 ‘리틀 프렌즈’와 대대적인 콜라보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치킨업계 최초다.
     
    BBQ는 카카오와 손잡고 ‘리틀 프렌즈’ 인기 캐릭터인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등을 활용한 ‘리틀 프렌즈 세트’ 8종을 출시했다. 세트메뉴 주문시 ‘리틀 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귀여운 소스 플레이트 4종(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무지, 리틀 콘) 중 1개를 랜덤으로 무료 증정한다. 

    유투브 웹 예능인 ‘네고왕’을 통해 MZ세대들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부상한 BBQ와 카카오의 이번 콜라보는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카카오 캐릭터 매니아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카카오 선물하기와 BBQ앱에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 4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BBQ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기간을 연장해달라는 의견을 적극반영해 기간을 연장했다. 

    소스 플레이트뿐만 아니라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리틀 프렌즈 캐릭터’ 패키지는 연말 연초 홈파티 분위기를 살려주는 아이템으로 인기다.  

    BBQ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지친 소비자들에게 신선함과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했다”며 “새해에도 고객들에게 다가갈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