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출시코카-콜라, 새해 캠페인 모델 최우식 발탁롯데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광고모델 이장우 발탁
  •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맛 ‘우유속에 끼인 소보로’를 출시한다.

    1월 이달의 맛 ‘우.낀.소’는 하얀 소의 해 신축년을 맞이해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웃음과 달콤함으로 가득한 새해를 기원하며 기획됐다. 

    배스킨라빈스는 매일유업의 ‘우유 속에’ 브랜드와 협업했다. ‘우.낀.소’는 우유와 고소하고 달콤한 소보로의 맛있는 조합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했으며, 매일우유를 원료로 활용해 고소한 우유 맛을 선사하고, 소보로 크럼블을 추가해 바삭한 식감까지 더했다.

    ‘우.낀.소 아이스크림’를 포함해 총 3가지 맛을 합리적인 가격(2만2000원)으로 즐길 수 있다.
  • ▲ ⓒ코카-콜라
    ▲ ⓒ코카-콜라
    ◇ 코카-콜라, 2021년 새해 캠페인 모델 최우식 발탁

    코카-콜라사는 1월부터 시작하는 코-크 시티 캠페인(City Campaign) 모델로 배우 최우식을 발탁했다.

    최우식과 함께 다양한 도시 골목에서 경험하는 찐 즐거움으로 모두가 소망하는 새해의 일상을 그려낸  TV 광고는 1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측은 친근함과 편안함, 발랄한 매력을 지닌 최우식이 이번 새해 캠페인의 밝고 따뜻한 희망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광고모델로 이장우 발탁

    롯데제과 건강식품 브랜드 헬스원이 ‘초유프로틴365’의 광고 모델로 배우 이장우를 발탁했다.

    롯데 헬스원은 최근 초유프로틴365의 가파른 상승세에 추진력을 더하기 위해 주요 고객인 여성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대세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발탁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작년 1월 출시했다.

    이번 광고에서 이장우는 초유프로틴365에 들어간 초유가 70년 전통의 프랑스 인그리디아(Ingredia)의 최고가, 최고등급 원료임을 강조하며 제품에 대한 신뢰도롤 높일 예정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정성을 담은 새해 첫 제품 ‘순진우유 시리즈’를 선보인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흰 소띠 해인 2021년을 모티프로 우유 본연의 순수하고 진한 맛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물 한방울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한 진하고 건강한 빵이라는 설명이다.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는 폭신폭신한 식과 담백한 맛으로 식사빵으로 즐기기 좋다. 우유 크림을 넣어 우유 함량이 45.5%로 더 진한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 한국야쿠르트, 갱년기 여성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 출시

    한국야쿠르트가 갱년기 여성을 위한 ‘발휘 발효홍삼 휘영’을 새롭게 선보인다. 발효홍삼 휘영 출시로 전 연령층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발효홍삼 브랜드 ‘발휘’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으로 100% 유산균 발효한 ‘발효홍삼 농축액’과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을 함유해 제품 하나로 면역력과 갱년기 여성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강조했다.

    주원료 ‘발효홍삼 농축액’은 농협 인증 국내산 6년근 홍삼만 엄선해 만들었다. 자체 프로바이오틱스 플랜트를 통해 대량 생산한 2종의 비피더스균으로 18시간 발효했다. 홍삼 본연의 풍미와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신축년 ‘베어풋’ 추천

    롯데칠성음료가 신축년 새해를 맞아 희망찬 첫 걸음을 응원하며 올해 첫 와인으로 ‘베어풋’을 추천한다.

    베어풋은 미국에서 가장 많은 수상 실적을 가지고 있는 와인 브랜드로 해한 환경 보호 활동 등 다양한 사회활동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특히 라벨 디자인에 발바닥 그림이 있어(맨발로 포도를 밟아 와인을 만드는 자유로운 방법을 상징) ‘발바닥 와인’으로 불리는 만큼 새해 힘찬 새출발을 응원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베어풋 핑크모스카토’는 알코올 도수 8도로 스위트한 스파클링 와인이며, 달콤한 체리향과 시트러스향이 특징이다. ‘베어풋 스위트 레드 블렌드’는 알코올 도수 10.5도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의 부드러운 향이 끝까지 이어진다고 설명했다. ‘베어풋 쉬라즈’는 건포도, 베리류 과일, 민트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끝맛이 매력적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