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5종 선봬롯데제과, 말랑이 캐릭터 과자 선물세트 선봬웅진식품 티즐, '톤28'과 친환경 프로모션 진행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설 선물세트 5종 선봬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21투썸기프트세트’를 출시한다.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 제품으로 구성한 5종의 선물세트다.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홈카페 컨셉의 패키지 구성과 1만~3만 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대가 특징이다.

    투썸은 이와 함께 멀리 있거나 만나기 어려운 가족, 지인 등에 선물로 전하기 좋은 신년 모바일 기프트카드도 선보였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소띠 해 맞아 말랑이 캐릭터 과자 선물세트 선봬

    롯데제과는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인기가 한층 높아진 캐릭터 말랑이를 전면에 내세운 제품 ‘말랑이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말랑이 과자선물세트는 행운을 불러온다는 콘셉트로 황금색을 적용했다. 

    특별히 제작된 황금색 말랑카우가 제품 가장 윗면에 놓여 있으며 이외에 몽쉘, 칙촉, 칸쵸, 빈츠, 꼬깔콘 등 총 10종의 인기 과자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9000원(권장소비자가 기준)이며 11일부터 옥션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 ▲ ⓒ웅진식품
    ▲ ⓒ웅진식품
    ◇ 웅진식품 티즐, '톤28'과 친환경 프로모션 진행

    웅진식품의 블렌딩티 ‘티즐’이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유통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트렌드 중 하나인 ‘친환경’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의미로 1월 한달 간 톤28 정기구독 시 티즐 2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티즐 2종과 톤28의 샴푸바를 증정한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깊고 그윽한 풍미의 찻잎과 상큼달콤한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위&캡슐’ 출시

    풀무원녹즙은 건강기능식품 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넣은 국내 첫 기능성 표시 일일배송 제품인 ‘식물성유산균 위&캡슐’을 출시했다.

    풀무원녹즙은 이 제품이 일반식품 기능성 표시제가 시행됨에 따라 기능성 표시가 가능하게 된 성분 가운데 하나인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첫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풀무원이 특허를 받은 식물성 유산균 ‘L. plantarum PMO 08’과 캡슐 코팅 기술을 적용해 장까지 전달력을 강화한 ‘캡슐유산균’ 등 프로바이오틱스 2종과 흰색 과채(양배추, 생마, 콜리플라워 등) 6종을 함유하고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임직원 언택트 봉사활동 ‘천연비누 만들기’ 기부

    롯데GRS가 코로나19로 인한 오프라인 대면 사회공헌활동의 제약으로 인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언택트 봉사활동을 2021년에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롯데GRS는 지난 7월 위생·청결이 취약한 개발도상국 아동들을 위한 ‘위생교육북 만들기’ 언택트 봉사에 이어, 임직원 300명이 지난해 11월부터 12월까지 약 1개월간 천연오일과 첨가물을 이용해 직접 녹여서 만든 친환경 천연 비누를 제작했다.

    임직원이 직접 제작한 천연비누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과 협력해 현 시대상황에 적합한 위생 및 청결을 위해 개발도상국의 아동들의 올바른 손씻기 교육과 질병의 위험을 예방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이외에도 롯데GRS는 코로나19로 인한 직접적 봉사에 대한 어려움속에서도 다양한 사회복지단체들과 함께 미혼한부모와 개발도상국 아동 등을 위해 ‘Mom 편한 프로젝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 유튜버 신쿡과 손잡고 '고기쿡쿡샌드위치' 선봬

    이마트24는 유명 먹방 유튜버 신쿡과 공동 개발한 '고기쿡쿡샌드위치'를 선보인다. 신쿡은 편의점 상품을 소개하는 유튜버로 구독자 58만을 보유 중이다. 이마트24는 펀슈머를 위한 이색 상품과 마케팅을 지속해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고기쿡쿡샌드위치는 편의점 도시락 반찬 제육볶음과 불고기를 활용한 이색 상품이다

    이마트24는 고기쿡쿡샌드위치가 MZ세대 눈길을 사로잡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지난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과 협업해 선보인 김치제육주먹밥 등도 높은 인기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