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춘문예' 수상작 가사 엮어 랩뮤직비디오 제작하면 응모 가능
  • ▲ ⓒ흥국화재
    ▲ ⓒ흥국화재

    태광그룹 금융 계열사인 흥국화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사회 분위기를 응원하기 위해 '흥춘문예랩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흥국화재는 지난 연말 진행했던 온라인 백일장 '흥춘문예'를 통해 응원 문구를 모집한 바 있다. 해당 이벤트의 수상작 30개 작품을 가사로 엮어 '흥춘문예 랩송' 뮤직비디오를 제작, 지난주 흥국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25만회 이상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흥춘문예랩챌린지'는 뮤직비디오 가사를 활용해 자유스타일로 랩송 영상을 제작, 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중 대상과 우수상을 선정해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수상자 발표는 2월 5일이다.

    이종수 마케팅총괄 전무는 "앞으로도 고객과 적극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