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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화재, 실시간 챗봇 서비스 업그레이드

'흥미봇'에 보험금 청구 기능 추가

입력 2020-03-04 16:46 | 수정 2020-03-04 17:14

▲ ⓒ흥국화재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화재가 챗봇으로 고객을 응대하는 '흥미봇'에 새로운 기능을 도입했다.   

4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흥국화재는 최근 고도화된 '흥미봇'을 선보였다.

'흥미봇'은 채팅로봇 프로그램으로 고객 문의에 실시간으로 응대하는 서비스다. 흥국화재는 챗봇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험금 청구, 대출, 계약내용 변경 등의 기능을 추가했다. '흥미봇'이 처리하지 못한 상담은 실제 상담원이 채팅으로 응대하는 원스톱 서비스도 도입했다.

고객은 '흥미봇' 서비스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보험관련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김문수 기자 ejw0202@newdaily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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