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츠, 설 맞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위메프오, 서울 전 지역 배달·포장 최대 50% 할인전자랜드, 집청소 전문 브랜드와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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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이츠, 설 맞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쿠팡이츠가 오는 2월 25일지 전통시장 활성화와 고객의 맛있는 설 연휴를 위해 ‘전통시장 음식 배달 특별전’을 연다.
쿠팡이츠는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힘을 보태고, 거리두기로 시장을 찾기 어려운 고객에게는 설 음식을 빠르고 안전하게 배달하고자 본 특별전을 기획했다.
갓 만든 따뜻한 전통시장 음식을 가격 부담없이 배달 받을 수 있다. △무료배송 이벤트 △추첨 이벤트 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료배송 이벤트는 2월 15일까지 쿠팡이츠 앱에서 전통시장 배너를 통해 누구나 4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
◇위메프오, 서울 전 지역 배달·포장 최대 50% 할인위메프오가 내달 2일까지 서울 소재 매장 배달·픽업(포장) 주문 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 위메프오 결제 시 30% 즉시 할인, 상품권별 추가 10% 페이백을 더해 최대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상품권 앱 비플제로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또는 '힘콕상품권'을 액면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위메프오에서 결제 수단을 제로페이로 선택하고 서울사랑상품권, 힘콕상품권으로 결제하면 30%(한도 최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서울사랑상품권, 힘콕상품권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선(善)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결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서울사랑상품권으로 페이백(최대 3만원) 해준다.한편 위메프오는 지난해 12월 서울시 제로배달 유니온에 공식 참여하면서 배달 정률제 중개수수료를 5%에서 2%로 낮췄다. 최근에는 픽업 중개수수료도 0%로 인하하며 자영업자 파트너사들을 위한 상생 정책을 진행 중이다. -
◇ 전자랜드, 집청소 전문 브랜드와 MOU 체결전자랜드가 집청소 전문 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옥치국 전자랜드 대표이사, 김호영 메리메이드코리아 대표이사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전자랜드의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인 ‘클린킹’은 국내 최고의 청소 기술력을 보유한 메리메이드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자랜드는 기존에 진행하던 가전제품 청소(에어컨·세탁기·건조기·매트리스 등)부터 욕실청소, 이사 및 입주 청소까지 토탈 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해 국내 업체 중 최장 기간 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청소 전문 브랜드다. 가정집 청소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발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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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파크몰,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오픈HDC그룹 유통 전문 기업 HDC아이파크몰이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아이파크몰 테이스트파크 4층에 선보였다.'크리스피 프레시'는 흙이 묻지 않는 수경재배로 생산된 무농약 채소 '청미채'에 건강한 슈퍼푸드를 더해 만든 동원홈푸드의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다. 유통점 내 매장을 오픈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동원산업이 직접 어획하고 관리한 참치와 연어, '어석 스마트팜'에서 기른 '청미채'만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보장한다는 설명이다.아이파크몰은 D7푸드시네마에 위치한 성수동 유명 샐러드 맛집 '잇샐러드'가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크리스피 프레시'도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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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마트24, 파라바라와 손잡고 중고 플랫폼 변신이마트24는 비대면 중고거래 서비스 업체 '파라바라'와 손잡고 주택가, 오피스가에 위치한 매장 18곳에 중고거래 머신(파라박스)을 도입, 테스트 운영을 시작한다.파라바라는 중고 거래 시 직거래를 해야 하는 피로감, 실물 확인의 어려움, 사기 위험, 택배 부담 등 중고거래의 단점을 보완 한 오프라인 기반의 중고 거래플랫폼이다.이마트24 매장에 설치된 파라박스에는 20개의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판매를 원하는 사람은 파라바라 앱에 판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등록한 뒤, 다른 사용자로부터 하트를 3개 이상 획득해야 매장에 있는 파라박스에서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이 생긴다. 앱에서 하트 3개를 획득 한 후 해당 물품을 넣어둘 파라박스가 있는 매장을 선택하고, 비어있는 박스 번호를 선택해 상품을 넣어두면 판매가 시작된다.구매자는 파라바라 앱에서 물품이 비치된 매장을 확인해서 찾아가거나, 파라박스에있는 상품 중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면 직접 파라박스에서 셀프 결제를 통해 물품을 구매할 수 있다.구매자가 제품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으면 3일 뒤 판매자의 계좌로 돈이 입금된다.다만 주류, 담배 등 사용 연령에 제한이 있는 상품이나 감염 위험이 있는 상품, 국내 백화점 구매 영수증이 없는 명품, 음식물 등은 판매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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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K플라자, 우수고객 명절 선물 기부해 환경 보호AK플라자가 우수고객에게 지급하는 명절 선물에 친환경활동을 위한 ‘선물 대신 선함’이라는 주제로 기부행사를 추가했다.AK플라자가 2018년부터 진행한 ‘리턴 투 그린(RETURN TO GREEN)’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 이름으로 친환경 단체에 기부함으로써 사회에 선한 영향을 나누는 것에 의미를 뒀다.기부하기를 선택할 수 있는 우수고객은 최상위 등급인 ‘E-DIAMOND’ 부터 ‘PLATINUM+’ 등급까지며 2월 1일부터 14일까지 신청 접수한다. 기부하기를 원하는 고객은 유선으로 간단히 AK플라자에 신청할 수 있고 향후 기부가 완료되면 기부금 영수증을 통해 그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기부하기를 선택하지 않고도 친환경 활동에 동참 할 수 있는 방법도 있다.최상위 등급(DIAMOND 이상) 고객 중 한우 정육 제품을 선택한 고객의 경우 현물 사은품을 백화점에 직접 방문 수령하면 배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포장재를 발생을 줄일 수 있다. 현장에서 ‘정육 300g’을 추가로 증정해 고객 동참을 유도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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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 CGV, 업계 최초로 폐스크린 활용 굿즈 선봬CJ CGV는 ‘환경 보호 및 자원 절약’이라는 사회적 책임에 앞장서는 필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폐스크린 새활용 굿즈를 선보인다.‘CGV 폐스크린 새활용 리틀백’은 폐스크린을 기본 소재로 한 스퀘어형 가방으로, ‘다시 가고 싶은 꽃밭’, ‘해먹에 누워 쉬는 아이스크림’ 등 아이들의 이야기가 담긴 그림을 패턴화해 제작했다.색상은 오렌지와 블루, 2가지로 준비했으며, 각각 250개씩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금의 일부는 패턴 제작에 도움을 준 아이들이 생활하는 아동양육시설에 기부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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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S홈쇼핑, 눈 건강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 론칭NS홈쇼핑이 온택트 시대 현대인의 눈을 위한 '루테올린 2.0 레시피'를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한다. 재택근무와 원격수업 등 비대면이 일상 속에 디지털 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혹사당하는 눈의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설명이다.
100% 국내산 소재로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눈 피로 개선 기능성에 대한 개별인정을 획득한 '차즈기 추출물'이 함유됐다. 차즈기 추출물의 핵심성분이자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루테올린 배당체'가 22.3mg 함유됐다.차즈기는 1년에 단 한 번만 수확이 가능하고 차즈기 생잎 1kg에서 차즈기 추출물 20g을 생산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오는 29일 저녁 9시 3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이는 '루테올린 2.0 레시피'는 NS몰에서 미리 주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