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카드가 다양한 디지털 결제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신한데이’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 신한카드가 다양한 디지털 결제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신한데이’를 진행한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간편결제·O2O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결제서비스 혜택을 강화한 ‘신한데이’를 진행한다.

    신한데이는 지난해 론칭해 매월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이 자주 찾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는 간편결제와 연계한 할인 혜택이 많다. 페이코를 통해 신한카드로 결제 시 아이허브, 현대식품관 등 총 20여개 온라인몰에서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신한카드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신한카드를 다양한 간편결제에 간단하게 등록할 수 있는 ‘간편결제 다모아서비스’를 통해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이용하면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5000원 캐시백 해준다.

    모바일 플랫폼인 ‘신한페이판’ 서비스 관련 혜택도 풍성하다. 

    오프라인 간편결제 서비스 ‘터치결제’를 이용한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2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스타벅스 오더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 전자고지납부 서비스인 ‘마이빌앤페이’에서 전자고지서를 2종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