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가 반 값"… 홈플러스, 1일 하루 ‘홈플 초빅딜 데이’ 진행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 축제 '빅하트세일' 연다NS홈쇼핑, 플러스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론칭
  • ▲ ⓒNS홈쇼핑
    ▲ ⓒNS홈쇼핑
    ◇ "한우가 반 값"… 홈플러스, 1일 하루 ‘홈플 초빅딜 데이’ 진행

    홈플러스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3월 1일 단 하루 전국 점포에서 ‘홈플 초빅딜 데이’를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매년 3월 창립행사를 열어 고객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해오고 있다. 올해는 최근 식재료를 중심으로 물가가 크게 치솟고 있는 만큼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다시 없을 스케일의 초빅딜 상품을 선보이고, 1+1 득템찬스도 마련했다.

    먼저 한우를 ‘반값’에 판매한다. 행사 당일 전 점포에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일부 상품 제외/온라인 제외)를 50% 할인한다.

    ‘크랩류의 끝판왕’ 자이언트 킹크랩(점별 원산지 상이)은 40% 할인하고, 담백하고 달달한 흰다리 새우(에콰도르산)는 마리당 200원에 판매한다. 영광 참굴비(국내산)도 50% 할인된 가격에, 생물 주꾸미(국내산, 100g)는 1790원이다.

    올해 첫 수확한 성주참외(국내산, 봉, 2kg)를 2만5000봉을 준비해 행사카드 결제 시 3000원 할인된 9990원에 판매한다. 산지 그대로 다다기 오이(국내산)는 10만개 한정으로 5개 이상 구매 시 개당 400원, 알이 단단한 창녕 깐마늘(국내산, 봉, 1kg)은 6990원, 믿고 먹는 단일품종 신동진 농협쌀(국내산, 20kg, 포)는 5만5900원에 판다.

    먹거리, 생필품 중에서도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다다익선’ 아이템은 1+1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먹거리로는 스위티오/감숙왕 고산지 바나나(필리핀산, 1.1kg 내외, 점별 취급 품목 상이, 각 4990원), 오리온 초코파이(702g, 5990원), 서울우유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1kg, 1만2900원), 펩시콜라/칠성사이다(각 1.25L, 각각 1590원, 1990원), 스낵/비스켓 20여 종이 있다. 또, 대상 종가집 맛김치(900g, 1만900원), 풀무원 해물육수 수타식우동 2인(426.6g, 4990원), CJ 정통식 야끼소바(412g, 6990원), 사조대림 참치/치즈 쏙 크라비아(135g*2입, 각 4990원) 등 소비가 많아진 식재료, 간편식도 1+1 득템찬스 대상이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 축제 '빅하트세일' 연다

    롯데하이마트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온라인쇼핑몰에서 ‘빅하트세일’을 연다.

    30가지 상품을 혜택가에 한정수량 판매하는 하트비트 기획전은 매일 오전 10시에 열린다. 삼성전자 UHD TV(163cm), LG전자 울트라북,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프로,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1시 59분까지 찾아오는 하트야시장에서는 각 품목 MD가 직접 엄선하고 추천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앱에서 행사 상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여기에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000 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한다.

    온라인쇼핑몰과 매장을 연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사고 앱 푸시 알림에 동의한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플러스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론칭

    NS홈쇼핑이 27일 플러스 사이즈 언더웨어 ‘라벨레아 브라세트 패키지’를 론칭방송한다.

    ‘라벨레아’는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여신이라는 의미와 이탈리아 건축물 곡선의 아름다움을 디자인에 접목한 란제리 브랜드다.

    브랜드 의미와 같이 보정을 통해 란제리로 바디라인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특징이 있다.

    ‘라벨레아’는 홈쇼핑 방송에서 좀처럼 찾아 볼 수 없는 맞춤형 사이즈 선택, 플러스 사이즈만을 위한 기능성, 합리적 가격 구성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특히 80C부터 100D까지 총 17가지의 폭넓은 플러스사이즈 구성이 특징이다.

    브라의 경우 텐션 스폰지 패드와 소프트 와이어로 가슴의 하중을 이중으로 잡아주어 볼륨을 살려주고 가슴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와이드 패널로 겨드랑이 살까지 효과적으로 보정해준다는 설명이다. 16mm의 넓은 어깨 끈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며, 2후크 8아이로 설계돼 조절이 가능하며 체형에 맞춘 듯 편안하게 착용가능하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