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레고 손잡고 ‘키덜트’ 고객 잡는다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웨스틴 조선 부산,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
◇ 서울신라호텔, 레고(LEGO) 손잡고 ‘키덜트’ 고객 잡기 나선다서울신라호텔이 객실에서 레고(LEGO)의 꽃다발 세트를 만들어볼 수 있는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를 즐기는 ‘키덜트’ 고객이 꽃과 잘 어울리는 봄에 객실에서 ‘집콕 놀이’를 즐긴 후, 집에 플랜테리어 아이템으로까지 활용할 수 있다.서울신라호텔과 레고코리아가 협업한 '마이 리틀 부케 위드 레고(My Little Bouquet with LEGO)’는 레고가 지난 1월 ‘키덜트’ 고객을 위해 선보인 꽃다발 세트를 객실에서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다. '봄·키덜트·플랜테리어·집콕놀이' 등 최신 문화 트렌드가 두루 반영된 상품이라는 설명이다.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체크인 시 프론트데스크에서 ‘레고 꽃다발 세트’를 받을 수 있다.또한 이 패키지에는 호텔 레스토랑과 룸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5만원 이용 혜택과 레드 와인 1병이 함께 제공된다.
-
◇ 롯데호텔, ‘트레비클럽’ 리뉴얼 론칭롯데호텔은 유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트레비클럽’을 늘어나는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리뉴얼 론칭했다.트레비클럽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의 객실과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 시 혜택을 볼 수 있는 유료 멤버십이다. 가장 큰 변화는 고객이 선호했던 혜택을 모아 ‘통합 단일 상품’으로 선보인 점이다. 기존 4종의 상품 구성에서 공통 할인 특전은 유지하고 고객선호도가 높은 쿠폰을 엄선해 구성했다. 호텔 서비스 전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멤버십 혜택의 폭을 넓혔다.특별우대 쿠폰 5종은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 전 체인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숙박권 1매, 롯데호텔 뷔페 식사권 2매,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2매, 베이커리 5만원 이용권 1매, 발렛파킹 이용권 3매 등이 알차게 제공된다.트레비클럽의 핵심 혜택인 객실 할인(15%), 인원 별 레스토랑 할인(33.3~10%), 부대시설 할인(40~20%) 등 특전 할인율은 유지한다. 각종 특전과 할인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할 경우 연회비로 내는 60만원(세금 포함)을 훨씬 상회하는 가치를 가져갈 수 있다.
-
◇ 웨스틴 조선 부산, 스프링 브리즈 패키지웨스틴 조선 부산은 5월 31일까지 ‘해운대에서 즐기는 피크닉 봄캉스’를 테마로 ‘스프링 브리즈 (Spring Breeze)’ 패키지를 선보인다.패키지 기본 혜택으로 펑키하고 유니크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위글위글의 피크닉 매트와객실 내 로제와인 1병을 제공한다. 블루 컬러에 스마일 플라워로 디자인된 피크닉 매트는 해운대에서 봄 피크닉을 즐기기에 제격이다.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조선델리비치의 샌드위치 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투고(to-go) 전용의 샌드위치 박스는 샌드위치 2종, 샐러드 2종과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했다.‘스프링 브리즈’ 패키지 가격은 객실 방향 및 요일에 따라 20만~43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선보인다.
-
◇ 소노벨 경주, 봄 맞이 여행초대 스페셜 패키지소노호텔&리조트는 2021년의 봄을 맞아 경주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경험할 수 있는 소노벨 경주 스페셜 패키지들을 4월 말까지 선보인다.소노벨 경주 전망 객실은 보문호수뷰 입지를 자랑한다. 전망 객실에서 봄기운 완연한호수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로맨틱 레이크 인 경주’ 패키지를 4월말까지 판매한다.이 외에도 보문호수를 한눈에 조망 가능한 스카이전망대 조식뷔페를 즐기는 조식 패키지와 경주봄 여행을 여유롭게 둘러보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3박에 21만원부터 판매하는 5촌2도 연박 특가 패키지도 판매중이다. 단 3월 29일까지만 체크인 가능하며 주중 투숙만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