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1일까지 일정금액 이상 순매수 시 상품권 제공
  • ▲ ⓒ삼성증권
    ▲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연금계좌에서 상장지수펀드(이하 ETF)를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 초보', '연금 중수', '연금 고수' 총 3가지 이벤트로 나눠 진행되며, 이 중 한 가지 이벤트에만 참여 가능하다.

    기존고객, 신규고객 여부에 관계 없이 모두 '연금 중수' 또는 '연금 고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올해 3월 21일 기준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이하 IRP) 계좌가 없거나 계좌가 있지만 잔고가 없는 고객의 경우는 '연금 초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금 초보' 이벤트의 경우 비대면에서 신규로 연금저축 또는 개인형퇴직연금 계좌를 만들거나 계좌가 기존에 있더라도 잔고가 0원인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 고객이 연금저축·IRP 계좌에서 KODEX, KBSTAR, KINDEX가 들어가는 ETF를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에 각각 이벤트 대상 ETF를 1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연금 중수' 이벤트에선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각 계좌에서 KODEX, KBSTAR, KINDEX가 들어가는 ETF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각각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ETF를 1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최대 4만원을 받을 수 있다.

    '연금 고수' 이벤트의 경우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각 계좌에서 KODEX, KINDEX가 들어가는 ETF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각각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ETF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하면 최대 6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 각 이벤트별 ETF 순매수금액은 6월 5일까지 잔고가 유지돼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