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11% 할인 판매현대홈쇼핑, 지역경제 활성화… 울릉군과 MOU아성다이소, 샵(#)다이소 ‘4월 ON데이 이벤트’
  • ▲ ⓒ티몬
    ▲ ⓒ티몬
    ◇ 티몬,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11% 할인 판매

    티몬이 21일 오전 8시부터 명륜진사갈비 2만원 금액권을 11% 단독 할인 판매한다.

    티몬에서 최초 선보이는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모바일 금액권은 ‘공유타임’을 통해 오늘 오전 8시부터 단 24시간 동안 선보인다. 공유타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상품의 링크를 공유하면 해당 제품을 초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타임매장이다.

    티몬 명륜진사갈비 2만원권 상품 페이지에서 공유 기능을 통해 지인에게 링크를 공유하면 11% 할인된 1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1인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잔액관리형 금액권으로 유효기간 만료일인 7월 25일까지 여러 번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명륜진사갈비 3만원 외식상품권을 추첨해 제공한다. 
  •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지역경제 활성화… 울릉군과 MOU

    현대홈쇼핑은 지역 특산물 생산 농가의 판로를 지원하는 ‘지자체 연계 상생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TV홈쇼핑, 현대H몰(온라인몰), 쇼핑라이브(라이브 커머스) 등을 활용해 지자체가 선정한 농가에서 생산한 특산물 등을 판매하는 사회공헌(CSR) 프로그램이다. TV홈쇼핑의 경우 수수료가 없는 ‘무료 상생 방송’ 형태로 진행하고, 온라인몰과 라이브 커머스는 판매 수수료를 평균 대비 절반 수준으로 낮추기로 했다.

    온라인몰 운영 경험이 없는 지역 농가에는 입점·상품 등록 등 운영 전반에 대한 일대일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지역 특산물 홍보를 위해 라이브 커머스 쇼호스트를 현지에 파견해 ‘산지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현대홈쇼핑은 지난 20일 경상북도 울릉군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오는 30일 TV홈쇼핑, 현대H몰, 쇼핑라이브를 통해 ‘울릉도 랜선 투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샵(#)다이소 ‘4월 ON데이 이벤트’

    아성다이소가 다이소 전용 모바일 쇼핑몰인 샵(#)다이소를 통해 ‘4월 ON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샵(#)다이소에서만 진행되며, 22일 단 하루 동안 샵(#)다이소 구매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다이소 멤버십 포인트 3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는 별도로 같은 날 오후 7시~7시 59분까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이소 멤버십 1000포인트 추가 적립을 진행한다.

    또 22일 샵(#)다이소 이용 고객 중 구매 금액이 높은 5명을 선정해 다이소 상품으로 이뤄진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 ▲ ⓒCJENM 오쇼핑
    ▲ ⓒCJENM 오쇼핑
    ◇ CJ 오쇼핑, 23일 아이오닉·테슬라 등 ‘전기차 특집 방송’

    CJ오쇼핑은 오는 23일 ‘롯데렌터카 전기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렌터카 전기차 특집 방송’은 테슬라 모델 3/Yㆍ볼트ㆍ니로ㆍ조에ㆍ아우디ㆍ벤츠 등 가성비 높은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전기차량까지 구매 조건을 확인할 수 있고, 기아 EV6는 사전 계약할 수 있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차량 공유 서비스 ‘그린카’ 5시간 이용 쿠폰을 지급하고, 방송 상담 신청 고객이 실제 계약까지 완료하면 삼성 기프트카드 10만 원 권도 제공한다.

    CJ오쇼핑은 지난 전기차 특집 1차 방송 상담 신청 고객 중 약 70%가 모바일 채널로 유입된 만큼 모바일 앱을 통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CJ오쇼핑플러스 채널과 CJ몰 앱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23일 밤 8시부터 진행하는 CJ몰 모바일 라이브 채널인 쇼크라이브 방송에서는 자세한 차량 스펙과 판매 조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시니어 고객 전담 상담 서비스' 운영

    NS홈쇼핑이 '앱 설치·시니어 고객 전용 전담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

    고령화와 언택트 문화가 급속도로 확산하는 과정에서 고령층의 디지털 소외는 새로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2020 국가정보화백서'에 따르면, 컴퓨터와 모바일기기 이용능력을 나타내는 디지털정보화 역량수준이 고령층은 51.6%로 정보취약 계층 중에서 가장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NS홈쇼핑은 시니어 고객의 쇼핑 편의성 제공은 물론 모바일 주문의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앱 설치·시니어 고객 전용 전담 상담' 조직을 운영하기로 했다.

    '앱 설치·시니어 고객 전용 전담 상담 서비스'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운영시간 외에는 자동응답과 함께 상세한 설명을 담은 카카오톡 또는 문자 메시지가 전송된다.

    전용 상담 연결 후에는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기종에 따라, 앱 설치부터 실행까지 전 과정을 시니어 고객 눈높이에 맞춰 안내받을 수 있다.

    NS홈쇼핑은 TV, T커머스(NS샵플러스), 카탈로그(NS쇼핑북) 등 시니어 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판매 채널에 관련 서비스를 지속해서 노출할 계획이다.
  • ▲ ⓒ슈펜
    ▲ ⓒ슈펜
    ◇ 이랜드 슈펜X밤비걸 협업상품, 출시 5일만에 1만 컬레 판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슈펜(SHOOPEN)이 유튜버 ‘밤비걸(심정현)’과 협업해 선보인 ‘슈펜X밤비걸’ 여성화가 출시와 동시에 매출 기네스를 세웠다.

    패션 쇼핑 앱 ‘에이블리’에서 단독 선 발매한 봄 슈즈 2종(플랫, 로퍼)가 5일 만에 1만 켤레를 판매하며 단일 상품으로는 최단 시간으로 억대 매출을 기록했다. 인기 사이즈는 전량 품절되어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번 협업은 지난달 서울 강남에 2030 여성을 위한 슈즈 전문 매장인 ‘슈펜 W’(SHOOPEN FOR WOMEN) 론칭을 기념해 진행됐다. 43만 명의 구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크리에이터 ‘밤비걸’이 3개월간 상품 기획과 디자인에 직접 참여하며 업계 이목을 집중시킨 상품이다.

    ‘슈펜X밤비걸’ 봄 슈즈는 현재 에이블리와 이랜드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품절된 상품은 오는 5월 1일 추가 입고 된다.
  • ▲ ⓒ이랜드몰
    ▲ ⓒ이랜드몰
    ◇ 이랜드몰, 4월 이득데이 진행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오는 22일 단 하루, 강력한 할인을 담은 이득데이를 진행한다.

    선착순 한정 특가상품과 할인 쿠폰을 매 시간마다 선보이는 이득타임과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2% 할인가에 만날 수 있는 이득딜로 구성된다.

    이득타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 시간마다 진행한다. 치킨 세트, 버버리 버킷 파우치백, 베이커리 및 편의점 상품권 등을 선착순 고객에게 반값에 제공하며, 킴스클럽, 이랜드 아동브랜드, 미쏘, 모던하우스, 로엠 등 인기 브랜드의 반값 할인쿠폰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이득딜 이벤트를 통해서는 닌텐도 스위치,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 등을 어린이날 선물용으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메종키츠네, 아미, 크록스, 슈펜, 후아유, 애니바디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