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 강화, 주질은 유지필리 캐릭터 중심, 젊고 감각적인 감성 담아말도 안 되게 상쾌한 제품 특성 반영한 것이 특징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국내 발포주 시장 대표 브랜드 필라이트가 패키지를 새단장한다.

    하이트진로는 출시 5년 차를 맞은 필라이트의 모든 브랜드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소비자와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라이트 출시 후 첫 리뉴얼이다.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주질은 그대로 유지하되 브랜드 특성을 패키지 디자인에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국내 최초,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는 도전과 혁신을 바탕으로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매년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출시 3년 9개월만에 11억캔 판매를 돌파했다. 

    이번 리뉴얼은 필라이트, 필라이트 후레쉬, 필라이트 라들러 등 모든 필라이트 브랜드에 적용된다. 가정시장의 주요 소비층에 좀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친숙하고 선호도 높은 디자인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브랜드 캐릭터 ‘필리’를 좀 더 친숙하고 귀엽게 단장하고 필라이트의 상쾌한 청량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까다롭게 엄선한 ‘국내산 100% 보리’, 후레쉬(Fresh)한 ‘저온숙성공법’, 균형 잡은 ‘맥아와 보리의 환상 비율’을 패키지에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

    하이트진로는 리뉴얼된 필라이트의 ‘말도 안되게 공들여 만든 상쾌함’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TV광고와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미디어 노출 확대한다. 대형마트 등 소비자 최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 활동을 확대하고 선호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리뉴얼된 필라이트는 오는 29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고가는 이전과 동일하다.